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지오메트릭 모델링 컴포넌트 솔루션 신규 버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지멘스 산업 자동화 사업 본부의 한 사업부이자 세계 선도적인 PLM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 업체인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PLM 산업의 선도적인 3D 지오메트릭 모델링 컴포넌트 솔루션인 Parasolid®(이하 ‘파라솔리드’)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파라솔리드 V23.1 솔루션은 개인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포함하는 최종 사용자들의 활용에 있어서 생산성 향상에 대한 부분에 혁신적인 지원이 가능하도록 설계 되었다. 실제로 3대 주요 개선 사항을 포함하고 있는 신규 버전은 무엇보다 강력하게 개선된 판금 모델링 기술을 포함하는 CAE 지원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CAD, CAM, CAE 어플리케이션 중에서 지오메트릭 모델링 컴포넌트나 커널로서 여러 단계의 지오메트리와 토폴로지 수정작업이 요구되는 타 시스템의 정보를 활용하여 작업할 수 있는 상호운용성이 대폭 강화되었다.

뿐만 아니라, 파라솔리드를 신규 혹은 기존 어플리케이션과 통합함으로써, 개발자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모델링 상에서의 정보 트래킹과 취합 관리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또한, 이 밖에도 블렌딩 및 로컬 작업과 표면 처리와 같은 영역에서의 광범위하고 섬세한 기능의 확장성 역시 포함하고 있다.

존 허쉬(John Hirsch)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제품 설계 솔루션 부문 부사장은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파라솔리드를 통해 개인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을 전제로 그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만족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개발, 지원함으로써 시장에서의 성장세와 선도력을 유지하고 있다” 라며 “이에 따라, 파라솔리드 23.1 버전은 CAE 지원을 위해 그 기능이 대폭 강화되었으며, 그러한 기능적 혁신과 함께 상호운용성 및 모델링 등을 포함하는 어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을 위한 생산성을 높여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

지멘스A&D그룹 개요
독일 뉘른베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멘스 A&D 그룹(Siemens Automation and Drives Group)은 전세계 선도적인 제조 업체로서, 제조 및 장치 산업과 전기 설비 산업을 위한 표준 제품은 물론, 공작 기계와 같은 시스템 솔루션, 자동차 공장 또는 화학 공장의 전반적인 자동화와 같은 전체 산업을 위한 솔루션 등을 공급하고 있다. 이와 같이 광범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보완하기 위해 A&D는 제품 및 관리의 연계(수직적 및 수평적 IT 통합) 및 제조 공정 최적화를 위한 소프트웨어도 제공하고 있다. A&D는 전 세계적으로 7만 6백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U.S. GAAP에 따르면 2006 회계 연도(9월 30일 마감)에 미화 120억 8천4백80만 유로의 매출과 141억8백만 유로의 주문을 통해 15억7천2백만 유로의 그룹 수익을 기록했다. A&D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iemens.com/autom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emens.com/automation

연락처

Siemens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Software (KR) Ltd.
마케팅 조경숙 차장
02) 3016-2079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김판희 팀장
02) 2084-91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