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Eddy mp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11-05-16 09:50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16일 신제품 Eddy CPU/mp v2.5 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32비트 ARM9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고성능, 초소형의 임베디드 CPU 모듈로 Serial to Ethernet 기능이 필요한 고객이 하드웨어 개발 없이 상품화 할 수 있는 미니(mini)PCI 타입의 인터페이스를 채용했다.

외부 디바이스 연결을 위한 16비트 주소와 16비트 데이터 버스 인터페이스, 이더넷 연결을 위한 PHY 인터페이스, 56개의 프로그램 가능한 GPIO 핀 등이 제공된다.

또한 임베디드 리눅스 기반에서 수행되는 어플리케이션, 펌웨어를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GUI (Graphical User Interface) 환경을 제공한다. GNU C/C++ 컴파일러, 소스코드 에디터, 원격 디버깅, 원격 모니터링 등 프로그램 개발에 관련된 모든 작업을 일괄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마우스 클릭만으로도 쉽게 실행할 수 있다.

Eddy-CPU/mp는 다양한 산업현장에 적용 가능한 특화된 장비를 디자인할 수 있으며, 특화된 어플리케이션과 하드웨어 제작에 최적화된 Eddy-CPU/mp를 통해 빠르고, 쉽게 신뢰성 있는 제품개발이 가능하다.

또한 소형 디바이스서버 및 GPIO를 활용하여 다양한 개발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무선모듈(WiFi, Bluetooth, ZigBee)의 장착이 가능하다.

시스템베이스는 새롭게 출시되는 이번 제품을 독일, 유럽, 미국, 대만 등 세계 주요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2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