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오맥스, 갤럭시S2 전용 폰케이스 출시

뉴스 제공
삼성물산 코스피 028260
2011-05-16 10:01
서울--(뉴스와이어)--삼성물산의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http://www.samsungpleomax.co.kr)가 갤럭시S2 전용 폰케이스 ‘소프트 듀러블 블렌드(Soft Durable Blend)’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소프트 듀러블 블렌드’는 차별화된 코팅(SF코팅)과 소재(TPU재질) 적용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그립감과 함께 고탄력성과 우수한 내마모성, 내한성을 지닌 제품이며, 자체 폰줄 고정 구멍 등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까지 제고시킨 제품이다.

또한 모던한 감각의 심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오렌지, 라임, 열로우, 화이트, 핑크, 블루 등 6가지 색상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패션감각에 부응하고 있으며, 도금키 버튼 적용, 휴대폰 스크래치 방지 및 2중 충격완화를 위한 고급 소재의 커버 안감 마감 등으로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보여준다.

한편 플레오맥스 ‘소프트 듀러블 블렌드’는 케이스와 함께 항균 처리 및 지문 방지 처리가 되어있는 액정보호 필름과 이어폰 마개가 함께 포장되어 있는 올인원(All in One) 패키지이어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가격은29,900이다.

삼성물산 개요
삼성물산은 1938년 창업 이래 산업계의 주역으로 한국 경제의 고도화와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역을 통해 한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성장했으며, 1975년 정부로부터 한국 종합상사 1호로 지정 받은 이후 본격적인 해외 영업을 확대해 한국의 대외 무역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종합상사이다. 삼성물산은 무역업에 한정된 사업 영역을 벗어나 1996년엔 삼성건설과 통합하였으며, 1997년에 유통업에 신규 진출하였다. 현재 삼성물산의 사업영역은 크게 상사, 건설, 주택, 유통으로 나뉘며, 2개 부문 체제로 상사부문내에 유통본부가 있고, 건설부문에서 주택사업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cnt.com

연락처

삼성물산 전사홍보팀
조근호 차장
02-2145-2401

삼성물산 건설부문 홍보팀
홍순주
02-2145-6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