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Gold in City’와 함께 위치 기반 이색 마케팅 진행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11-05-16 10:08
서울--(뉴스와이어)--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SK텔레콤이 런칭하는 한국형 포스퀘어 ‘Gold in City’와 공동으로 위치기반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이 SK텔레콤의 위기기반 SNS ‘Gold in City’와 함께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서 ‘삽질’하는 고객 3만 명 전원에게 총 3만 더즌(12개입 한 상자)과 20돈 상당의 Gold in City 뱃지를 증정한다.

Gold in City는 위치 기반 서비스인 ‘포스퀘어’와 같이 자신이 방문하는 매장의 위치나 쿠폰 등 유용한 정보를 기록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위치 기반 서비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대표 트위터,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전국 43개 매장 별로 트위터 계정을 운영하는 등 고객에게 가장 유용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다양한 채널을 마련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Gold in City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 또한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3일까지 Gold in City에 가입 후 ‘삽질하기’ 기능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도넛 12개 매장에 대한 팁 또는 사진을 남기는 고객이 3만 명에 도달하면, 3만 명 전원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더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3만 명 도달 시점을 가장 근접하게 맞추는 회원 7명(1등~3등 해당)에게는 금 20돈 상당의 Gold in City 뱃지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만 명이 되지 않아도, 9999명까지 모이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를, 29,999명 이하로 모이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이 이벤트는 크리스피 명동점, 신촌점, 노원점, 분당서현, 부산광복점 등 12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5월 25일부터 6월 24일 한 달 동안 해당 경품을 교환할 수 있다.

(주)롯데리아 KKD 사업본부 나형극 팀장은 “실시간 의사 소통이 가능한 위치기반 SNS의 장점을 활용해 고객과 더욱 친근하고 빠르게 소통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자신이 자주 방문하는 매장과 더욱 흥미로운 방법으로 교류하며 이번 런칭 프로모션의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백지연
02-3210-9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