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서울디지털3단지 내 ‘가산문화센터’ 소극장 등 무료 공간 대여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관장 이영의)에서는 직장인의 특기개발과 문화욕구충족을 위해 동아리 연습공간을 무료로 대여할 계획이다.

서울시에서 한국청소년연맹에 위탁운영하고 있는 가산문화센터(금천구 서울디지털 3단지 내 가산문화센터 수출의 다리 옆)에서 소극장 및 연습실을 댄스・밴드・보컬 연습공간으로 이용할 직장인 동아리를 모집한다.

가산문화센터는 디지털단지내 근로자들의 문화욕구충족과 여가생활지원을 위해 서울시에서 1999년도에 설치한 근로자 문화공간이다.

센터내에는 소극장, 다목적실, 연습실, 강의실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유휴시간대의 센터공간을 필요로 하는 시민에게 개방하고자 하는 것이다.

가산문화센터의 소극장은 지역주민과 인근 근로자를 위한 초청공연도 진행할 수 있는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마땅한 연습공간이 없어 취미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던 직장인 동아리들이 마음껏 실력을 닦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신청자격은 서울시 소재에 직장에 근무하는 직장인동아리로 팀원이 4명 이상이어야 하며, 동아리 등록 약정서, 동아리 신청서, 동아리 소개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활동시 운영일지를 작성하여야 한다.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별도의 시설 사용료는 받지 않을 계획이다.

서울시 이상국 아동청소년담당관은 “가산문화센터의 소극장과 연습실 공간을 활용하여 직장인들이 신나게 밴드와 보컬, 댄스동아리활동을 연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직장인 동아리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공간사용 신청 관련 문의는 근로청소년복지관 가산문화센터(담당 : 김원경, 070-8915-5472)로 하면 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정책관
아동청소년담당관 최희곤
02-6360-45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