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과 열정이 만개한 군산대 기숙사 ‘2011 단청제’ 성료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 학생기숙사(사감장 장호영)가 매년 열고 있는 단청제가 5월 12일(목) 저녁 7시 군산대학교 후문 농구장 옆 공연무대에서 열렸다.

사생들 간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우의를 다지기 위해 매년 5월 군산대학교 기숙사 사생자치위원회가 열고 있는 단청제에는 교직원 및 기숙사생, 일반인 등 800여명이 참가했다.

오전 9시부터 시작된 기숙사 오픈 하우스에 500여명의 방문객이 찾아와 행운권추첨, 보물찾기, 마니또 등의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오후 공연은 댄스, 장기자랑, 군산대 밴드(황룡)공연, 마술, 동전게임, 커플게임 등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진행되었다. 이날 저녁 공연의 백미는 초청가수 가비 앤 제이의 공연으로 가비 앤 제이는 히트곡 ‘Happiness’ , ‘애정만세’ ,‘ 해바라기’ .‘ 라떼한잔’ 등을 불러 많은 호응을 끌어 내었다.

한편 채정룡 총장은 축사에서 “5월에 피어나는 것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젊음의 열정이며 환하게 웃는 학생들의 얼굴”이라며 학생들이 “단청제가 사생들의 마음이 하나로 묶고 바쁜 학교생활 속에서 잊고 있던 자신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011-678-18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