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컵 KATA투어,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최강자 가려

- 13일부터 사흘간 제3회 하나은행컵 KATA 투어 테니스 대회 개최

- 올림픽공원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순수 아마추어 동호인 2천여명 참가

- 선수등록증 발급을 통한 회원 관리 시스템 구축 계획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1-05-16 12:01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은 지난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제3회 하나은행컵 KATA (Korea Amateur Tennis Association) 투어 테니스대회’의 결승전을 개최하고 남녀 각 6개 부문별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의 최강자를 가렸다고 16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테니스진흥협회가 주최하고 하나은행이 후원하는 ‘하나은행컵 KATA투어 테니스 대회’ 는 지난 2009년에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까비 3회 대회를 맞은 대회다. 이번 대회는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를 비롯 목동, 구리, 대전, 대구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13일부터 3일간, 1천여개팀 총 2천여명이 참가했다.

특히 본선 입상자에 대한 순위별 상패와 부상 이외에 각 6개 부문 우승자 12명에게는 US오픈 테니스 대회의 관람권을 수여해 전국 동호인 테니스인들의 큰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다.

한편 이날 결승전 행사에는 김정태 하나은행장을 비롯해 성기춘 테니스진흥협회장, 신충식 동호인테니스협회 명예회장, 국내 여자 랭킹 1위 이진아 선수 등이 참석했다.

하나은행은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축구 및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테니스대회 후원을 통해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한 여가 스포츠 지원도 하게 됐다.” 며 “향후 한국테니스진흥협회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KATA회원 선수등록증 시스템 구축을 지원할 계획” 라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02-2002-2405. 1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