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블랙’ · ‘옵티머스 빅’ 야외 공간 찾아가는 릴레이 로드쇼 진행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1-05-17 06: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이달 ‘옵티머스 블랙’, ‘옵티머스 빅’ 출시와 함께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대학 축제 기간과 야외 나들이가 많은 시점을 감안, 16일부터 한달 동안 성균관대, 홍익대, 고려대 등 주요 대학 캠퍼스, 대형 쇼핑몰, 놀이 공원 등 야외 공간을 찾아가는 릴레이 로드쇼를 통해 세계 최고 밝기의 노바 디스플레이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체험 공간에는 초경량/초슬림의 ‘옵티머스 블랙’, 시원한 4.3인치 대화면을 탑재한 ‘옵티머스 빅’ 의 특징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세상에서 가장 밝은 ‘노바 디스플레이(NOVA Display)’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 배치했다.

LG전자는 이달 초 세계 최고 밝기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 ‘옵티머스 블랙(Optimus Black, 모델명: LG-KU5900)’을 KT를 통해 출시했다.

‘옵티머스 블랙’은 현존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700니트(nit, 휘도단위) 밝기를 구현하는 ‘노바(NOVA)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야외 시인성은 물론, 흰색 배경의 콘텐츠 가독성이 탁월하다.

두께 9.2mm, 무게 112g의 초슬림·초경량을 구현해 휴대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LG유플러스를 통해 출시한 ‘옵티머스 빅(Optimus Big, 모델명: LG-LU6800)’은 웹브라우징, 멀티미디어 감상 등 사용성 극대화를 위해 4.3인치 ‘노바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한국담당 나영배 전무는 “야외에서 밝고 선명한 화면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세계 최고 밝기 ‘노바 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을 입증하겠다”며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판매 확산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