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광범위한 공간 감시 가능한 비보텍 네트워크 카메라 ‘슈프림(SUPREME)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1-05-17 09:08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백업 솔루션 및 보안 감시 전문 컨설팅으로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대표적인 IP 기반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의 선도 기업인 비보텍(VIVOTEK, 대표 오웬 첸, www.vivotek.com)의 Full HD 고화질 해상도로 타사의 감시 카메라 보다 넓은 범위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네트워크 카메라인 ‘슈프림(SUPREME)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한성SMB는 비보텍 네트워크 카메라 제품의 국내 판매망 확대를 위한 신규 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 공공, 제조, 금융, 보안, 물류, 의료, 교육, 네트워크/유통 분야 등에서 네트워크 카메라를 판매한 경험을 갖추고 있거나, 관련된 솔루션 판매 경험이 있어 공고한 영업망이 있는 국내업체 등이다. 협력 업체로 선정되면 한성SMB로부터 제품 영업 및 기술에 대한 각종 교육 외 다양한 영업 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출시된 슈프림 시리즈는 IP8362와 IP8162P, SD8362E 등 총 3개 제품으로 제공된다. 네트워크 비디오 기술 표준 단체인 ‘ONVIF(Open Network Video Interface Forum)가 지정한 표준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슈프림 시리즈는 2 메가픽셀의 1920x1080 Full HD 고화질 해상도로 타사의 감시 카메라 보다 넓은 범위를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H.264, MPEG-4, MJPEG의 3가지 영상 코덱 압축기술을 모두 지원하여 고화질 영상을 보여준다.

또한 역광과 강한 태양 빛으로 인해 발생하는 지나치게 밝고 어두운 부분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광역역광보정(WDR) 기능으로 전체적으로 고른 이미지의 고품질 영상 이미지를 제공한다. 슈프림 시리즈 제품 중 IP8162P는 최신의 P-Iris 렌즈가 장착되어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제공하며, 비디오 크로핑 (Video Cropping) 기능으로 모니터링 하고자 하는 영상의 필요한 부분만 잘라서 전송하여 대역폭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SD8362E는 돔(Dome) 제품으로 흔들림이나 움직임으로 인한 영상을 조정하는 기능이 있어 높은 곳이나 교통량이 많은 외부에 설치되어도 뛰어난 안정성과 영상보정 기능을 제공한다.

그 외 기본 기능인 사람이 보는 색과 동일하게 볼 수 있는 ‘IR 필터 교환 방식’으로 주간에는 선명한 컬러 이미지를 야간에는 고품질의 흑백 이미지를 보여 주며, 이더넷 선을 통해 전력을 공급받는 PoE(Power-over-Ethernet)을 지원하여 카메라에 별도의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고 LAN선을 통해 전원을 공급한다. 또한 (Micro)SD/SDHC 메모리 카드 슬롯이 탑재되어 있어 카메라 본체에 스냅샷 이미지와 영상을 저장하며, 탬퍼 디텍션(Tamper Detection: 온도 감지) 기능으로 카메라의 화면 가림, 방향 전환, 카메라 초점 변경, 스프레이로 인한 오염 등을 감지하고, IP66(방수방진 인증) 등급 제품으로 외부 먼지나 전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 줄기에도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설계됐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이미 큐냅 (QNAP)의 NVR (Network Video Recorder: 네트워크 영상 감지 시스템) 제품 국내 유통과 마케팅을 경험과 대표적인 IP 기반 네트워크 카메라 전문업체인 비보텍과 협력하여, 탄탄한 기술력과 국내 영업망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업무 효율 및 매출 증대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고, “이번 공개 모집을 통해 산업별로 영업력을 갖춘 파트너사와 함께 네트워크 감시 장비의 신규 및 교체 수요가 있는 고객사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 (전화: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이혜리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