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화진흥원, 스마트엔젤스코리아운동협의회 실무위원회 개최

뉴스 제공
한국정보화진흥원
2011-05-17 14:4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정보화진흥원(NIA·원장 김성태)이 5월 17일 ‘스마트엔젤스코리아운동협의회’ 58개 참여기관의 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서울 무교동 한국정보화진흥원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실무위원회에서는 ‘나눔문화 정보기반 구축사업’ 설명을 비롯해 2011년도 중점 추진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 및 추진방향을 협의했다.

이번 실무위원회는 ‘스마트엔젤스코리아운동협의회’ 참여하는 58개 단체의 실무위원들이 참석해 향후 사업방향을 청취·토론함으로써 기관 간 시너지 효과를 제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한편 ‘스마트엔젤스코리아운동’은 개인, 기업, 단체 등 모든 주체가 자유롭게 사회공헌과 기부·나눔에 참여하고 이를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IT기반의 개방형 기부·나눔 생태계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이에 따라 지난 4월 28일에는 ‘스마트엔젤스코리아운동협의회’ 창립총회 및 출범식을 열고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한국정보화진흥원 개요
한국정보화진흥원은 정보통신기술(ICT) 정책과 기술 전문기관으로서 대한민국이 IT 강국으로 우뚝 서는 데 견인차 역할을 해 왔으며, 경제 활성화, 사회 통합,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정보화 비전을 지속적으로 제시함과 동시에 우리나라가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여 지능정보사회를 건설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ia.or.kr

연락처

한국정보화진흥원 정책홍보부
김지연
02-2131-07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