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및 연세대와 3자간 업무협약 체결

2011-05-17 18:18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는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및 연세대 의료기기개발촉진센터와 함께 원주의료기기 업체의 제품 개발 및 컨설팅 지원,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3자간 공동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자사가 보유한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플랫폼인 LabVIEW와 함께 의료기기 개발에 필요한 관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의료기기 개발을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입주에 필요한 공간을 제공하고 관련 교육과 세미나 등에 대한 홍보를 돕기로 했으며, 연세대 의료기기개발촉진센터는 국제인증(FDA, CE-MDD 등)에 적합한 의료기기 개발을 위한 기술상담과 전문인력 양성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추진한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와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그래픽 기반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통합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어 원주 지역의 의료기기 업체들의 의료기기 개발 시간 단축 및 인증 수행 과정의 효율성 증대, 적기 출시 기간의 단축화 등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02-3451-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