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및 연세대와 3자간 업무협약 체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자사가 보유한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플랫폼인 LabVIEW와 함께 의료기기 개발에 필요한 관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의료기기 개발을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입주에 필요한 공간을 제공하고 관련 교육과 세미나 등에 대한 홍보를 돕기로 했으며, 연세대 의료기기개발촉진센터는 국제인증(FDA, CE-MDD 등)에 적합한 의료기기 개발을 위한 기술상담과 전문인력 양성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추진한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와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그래픽 기반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통합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어 원주 지역의 의료기기 업체들의 의료기기 개발 시간 단축 및 인증 수행 과정의 효율성 증대, 적기 출시 기간의 단축화 등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에머슨(NASDAQ: EMR)은 세계 필수 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및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한국NI(내쇼날인스트루먼트, National Instruments)는 에머슨의 자회사로, 1976년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설립돼 반도체, 자동차, 국방항공, 전기전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엔지니어와 기업의 생산성, 혁신, 발견을 지원하는 플랫폼을 제공해 왔다. 최근 에머슨과의 인수합병을 통해 새로운 비전과 도약이 기대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02-3451-3400
이 보도자료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