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6월 1일 코엑스서 반도체 개발자를 위한 자동화 테스트 컨퍼런스 개최

2011-05-17 18:2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6월 1일 서울 코엑스에서 “최신 반도체 개발 및 양산을 위한 통합 테스트 시스템 개발”을 주제로 반도체 개발 및 테스트 엔지니어를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PXI 자동화 테스트 컨퍼런스’는 지난 40년 간 자동화 테스트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 해 온 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 해당 분야의 최신 기술 트렌드를 제시하고 고객과 상호 네크워킹하기 위한 취지로 준비하여 앞으로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올 해 첫 해를 맞는 2011년 컨퍼런스에서는 반도체 기능의 다양화로 인한 테스트 항목 및 비용 절감 문제 등 반도체 개발 및 테스트 엔지니어가 당면한 현안을 짚어보고, 반도체 개발 및 양산 단계에서 진행해야 할 다양한 테스트 항목과 반도체 통합 자동화 테스트를 위한 PXI기반의 자동화 테스트 시스템 개발 기법을 소개한다.

특히, 지난 4월 내쇼날인스트루먼트와 텍트로닉스가 공동 개발한 PXI 디지타이저 신제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데모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는 세션을 마련했으며, “텍스트로닉스의 오실로스코프 기술과 NI PXI 플랫폼의 통합”을 주제로 한국텍트로닉스 담당자가 직접 세션을 맡아 발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에서 반도체, RF 등 자동화 테스트를 전담하는 최고의 엔지니어들이 총출동하여 세미나를 진행한다.

또한 현 한국 비파괴학회 학술분과 위원이자 IRWAVE의 주훈 대표가 특별 연사로 초청되어, 최근 이슈화가 되고 있는 열화상을 이용한 비파괴 전자 부품 성능 검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NFC 무선 프로토콜 테스트 세션과 모바일 칩셋 테스트를 위한 최신 기술 발표 역시 눈 여겨 볼만 하다.

한편, 참석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점심식사가 제공되며,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반도체 개발자 또는 테스트 엔지니어라면 본 컨퍼런스에 참가하여 PXI기반 자동화 테스트의 최신 기술을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 컨퍼런스 등록은 ni.com/korea/events 를 방문하여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02-3451-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