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직접 공연 선택해 할인 받는 ‘DIY패키지’ 서비스 오픈

- 관객이 직접 2개 공연을 고르는 패키지 서비스로 공연 별 최대 50% 할인

-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공연 30여 편 등록

- 현재 ‘지킬앤하이드’, ‘모차르트’, ‘엄마를 부탁해’, ‘이승철 콘서트’ 등 인기공연 다양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1-05-18 09:1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INT(ticket.interpark.com 대표 김양선)는 보고 싶은 공연을 직접 선택해 할인 받을 수 있는 ‘DIY패키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DIY패키지’서비스란, 관객이 보고 싶은 공연을 직접 선택해서 패키지로 묶어 최대 할인혜택을 누리며 공연관람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공연 별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지킬앤하이드, 모차르트, 젊음의 행진, 늘근도둑이야기 등 인기공연을 비롯한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모든 장르 30여 편의 공연 중에서 고를 수 있어 공연을 좋아하고 자주 보는 관객에게 더 없이 유용한 서비스다.

기존에도 2개 이상의 공연을 묶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은 있었으나 같은 기획사가 제작한 작품으로만 묶여 있어 패키지의 특성을 제대로 살리지 못한 터. 반면 인터파크의 ‘DIY패키지’ 서비스는 보고 싶은 인기 공연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할인이 없는 인기공연도 DIY패키지를 이용하면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된다.

‘DIY 패키지서비스’ 이용방법은 ▲원하는 2개의 공연과 좌석등급을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하면 ▲패키지 할인율이 자동 계산되어, 할인율 확인 후 패키지예매를 진행하면 되고, ▲패키지로 구매한 각 공연의 원하는 관람일자/좌석위치를 선택해 최종 예매하면 된다. 현재 인기 DIY패키지 공연으로는 ‘메노포즈(R석)+늘근도둑이야기’(9만5,000원->6만원)패키지와 ‘젊음의행진(VIP석)+극적인 하룻밤(R석)’(10만5,000원->6만3,000원)패키지 등이 있다.

인터파크는 ‘DIY 패키지’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6월 6일까지 진행하고, DIY 패키지 서비스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과 패키지 추천 공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및 연극 라이어 공연관람권, 영화예매권 등 총 38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양선 인터파크INT 대표는 “'DIY 패키지서비스’는 기존 패키지 공연의 장점인 할인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장르의 인기 공연을 관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일반 관객뿐 아니라 공연관람횟수가 잦은 공연 마니아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서비스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티켓예매처로서 관객의 니즈를 파악한 앞서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공연 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마케팅실 홍보팀
이은영 대리
02-6004-6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