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아디다스, 다채로운 컬러의 신제품 공동 프로모션

-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프레스 마우스’,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론칭 기념

-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러닝화와 양말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익스프레스 마우스 선착순 증정

- 비비드한 컬러, 감각적인 디자인, 뛰어난 기능성이라는 공통점 돋보여

2011-05-18 09: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오는 20일부터 신제품 론칭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30개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 직영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디다스의 ‘클라이마쿨 라이드(ClimaCool Ride)’ 러닝화와 양말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프레스 마우스(Express Mouse)’ 신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양사의 신제품이 사용자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뛰어난 기능성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데서 출발했다. 지난 11일 출시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익스프레스 마우스는 레드, 핑크, 보라, 하늘색 등 올해에 유행할 패션 트렌드 컬러를 적용해, 밝고 경쾌한 느낌의 다채로운 15종의 컬러로 제작된 아디다스의 클라이마쿨 라이드 제품과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매장 디스플레이에서부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익스프레스 마우스는 마이크로소프트 고유의 차세대 첨단 트랙킹 기술인 블루트랙 기술(BlueTrack Technology™)을 적용하여 매끄러운 대리석이나 거친 카펫 등 다양한 환경의 표면에서도 높은 정밀도의 트래킹을 제공한다. 양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유선형 마우스이며, 고무 사이드 그립으로 안정감을 더했다.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는 3개의 버튼은 원하는 대로 프로그램 가능하다.

아디다스의 클라이마쿨 라이드는 어퍼와 미드솔에 각각 다른 칼라로 전체의 느낌을 심플하게 살려 소비자들이 최근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착용시 거의 무게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가벼운 이 제품은 남성제품 기준으로 230g 가량의 경량화로, 특히 360도 통풍 기능을 통해 바람의 방향과 상관없이 항상 발을 시원하게 유지해 줄 수 있어 더운 여름에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한편, 이번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는 전국 30개의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 직영매장은 www.adid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관하여
1975 년 설립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인 컴퓨팅 및 비즈니스 컴퓨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인터넷 기술 부문의 세계 선도업체로서,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장치에서든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에 관하여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그룹은 하드웨어-소프트웨어의 뛰어난 호환성을 갖추고, 최첨단의 인체공학적 산업디자인 및 광범위한 유용성을 제품에 접목해 소비자와 PC사이의 연결성을 한층 강화시켜 소비자에게 더욱 쉽고 편리하며 즐거운 컴퓨터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는 업계 선두 주자로서 이미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마우스 제품부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키보드 등의 데스크톱 혁신 제품들로 확고한 명성을 쌓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microsoft.com/korea/hardwar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참고 사이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공식 브랜드 블로그 http://mshw.co.kr
한국마이크로스프트 하드웨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SHWKorea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트위터 http://twitter.com/#!/MSHW_Kr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김연정 부장
02-531-478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희승 부장
02-6250-98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