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시 훼미리마트 2천원 자유이용권을 100원에…이니시스 ‘간편결제 특가전’ 실시

- 이니시스가 진행하는 합리적 소비와 간편한 결제 생활 캠페인 2탄

- 이니페이 간편결제 시, 훼미리마트 2천원 자유이용권을 단돈 100원에 제공

뉴스 제공
KG이니시스 코스피 035600
2011-05-18 09:41
서울--(뉴스와이어)--전자결제 선도기업 이니시스(전수용 대표이사)는 가맹점인 그루폰코리아(http://www.groupon.kr/)와 함께 총 5만개의 훼미리마트 편의점 2천원 자유이용권을 100원에 제공하는 ‘간편결제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와 공동 진행하여 18일, 19일 이틀간 진행되며, 구매한 자유이용권은 전국 훼미리마트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이니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는 신용카드정보를 사전에 한번만 등록하면 추후 결제시마다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 없이, 휴대폰 결제보다 더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고 PC, 스마트폰, 테블릿PC 등 다양한 Device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등록한 신용카드 정보는 카드사에서 보관하고 있어, 타인의 카드 도용 및 정보 유출의 위험을 없앴다.

그루폰 코리아는 이니시스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사용자의 OS 및 브라우져 환경에 따라 자동적으로 결제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다시말해 사용자 PC의 OS 및 브라우져를 인식하여 그에 맞는 결제 서비스를 자동적으로 제공하게 됨으로써 결제 성공률을 100%까지 지원한다.

이니시스 남성준 마케팅본부장은 “이니시스는 국내 PG사 최초로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인 지 5일만에 10만여 명이 등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보안성 차원에서도 국내에 유일하게 글로벌 보안표준 인증을 획득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최상의 보안과 편의성을 갖춘 이니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알아주시고 사용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니시스는 5월 31일까지 이니페이 간편결제(http://inipay.inicis.com/)에 등록한 고객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40대와 스마트TV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KG이니시스 개요
인터넷 핀테크 기업으로 코스피 시장에 상장돼 있다. 지급결제대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금융기관이나 전자상거래 업체들에 납품하고 있으며 결제 대행 이외에 인증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KB그룹 계열이다.

웹사이트: http://www.inicis.com

연락처

이니시스
강명수 팀장
02-3430-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