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S), ‘리뉴얼 에스(S)를 찾아라’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11-05-18 09:39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www.thehite.com/ 사장 김인규)가 프리미엄 라이트맥주 에스(S)가 리뉴얼을 기념해 지난 5월 12일부터 각 지역의 주요 상권에서 ‘리뉴얼 에스(S)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뉴얼 에스를 찾아라!’ 프로모션은 아이패드에 미리 설치된 ‘복불복 카드게임’을 이용해, 게임 결과에 따라 경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주, 창원 지역을 중심으로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복불복 카드게임’은 바(bar)에서 에스를 주문한 소비자들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가자가 아이패드 화면에 있는 카드를 뒤집어서 같은 이미지를 찾는 게임이다. 총 12장의 카드 중 4장의 카드를 뒤집어서 같은 카드의 장수에 따라 썬크림, 미스트, 마스크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에스는 리뉴얼을 통해 고발효도 공법으로 맥주의 탄수화물을 극소화해 일반 맥주보다 칼로리를 1/3 더 낮췄다. 게다가 목 넘김을 부드럽게 만들어 마지막까지 상쾌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맛과 향을 풍부하게 해 저칼로리 맥주는 맛이 없다는 인식을 깼다. 또한 로고의 볼륨감을 키우고 라벨에 은빛 디자인을 추가해 에스 특유의 가벼움과 청량감을 더욱 강조했다.

프리미엄 라이트맥주 에스는 330ml 기준 식이섬유 1.65mg을 함유하고 있다. 식이섬유는 장 운동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 에스 한 병에 함유된 1.65mg의 식이섬유는 딸기 8개 또는 사과 반쪽이 함유한 분량과 같다.

하이트맥주의 마케팅실 신은주상무는 “에스(S)가 칼로리를 낮추고, 로고와 라벨이미지에 청량감을 더해 프리미엄 라이트맥주로 리뉴얼을 했다”며, “소비자들이 바에서 새로워진 에스도 마시고, 아이패드를 이용한 ‘복불복 카드게임’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김재욱 대리
02-3219-035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레인
박혜민
02-3210-9628(9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