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클럽맨 50주년 기념모델 MINI 50 햄튼(Hampton) 출시

서울--(뉴스와이어)--BMW 그룹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프리미엄 소형차인 MINI의 클럽맨 탄생 50주년을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MINI 50 햄튼(Hampton) 모델을 국내에 출시하고 시판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MINI 50 햄튼은 올해 5월부터 단 1년 동안만 생산 및 판매되는 한정 모델이다.

MINI 50 햄튼은 영국의 로열 패밀리가 주로 거주했던 런던 남서부에 위치한 도시 햄튼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으며, 개성이 뚜렷하고 나만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MINI 고객 취향에 맞춰 기획된 MINI 유어스 디자인(MINI Yours Design) 컨셉의 첫 번째 모델이기도 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MINI 50 햄튼은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리프 블루 바디 컬러에 자줏빛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보닛과 인테리어 트림이 장착되었으며, 가죽 시트와 대시보드 또한 자줏빛 스티치를 적용해 통일감을 주었다. 뿐만 아니라, MINI 50 햄튼의 개성에 맞게 맞춤화된 트윈 스포크 알로이 휠은 50주년 뱃지와 함께 이 특별한 모델의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가격은 쿠퍼(Cooper) 모델은 3,690만원(비주얼 부스트 패키지 적용), 3,590원 (노멀), 쿠퍼 S(Cooper S) 모델은 4,370만원(비주얼 부스트 패키지 적용), 4,270 만원 (노멀) (VAT 포함)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MINI 50 햄튼은 MINI 클럽맨 탄생 50 주년을 기념으로 한 만큼 지금까지 MINI 클럽맨이 지나온 길과 앞으로 나아갈 길을 함께 보여주는 특별한 모델”이라며 “과거의 MINI가 그랬듯 다가올 50년 후에도 MINI 클럽맨은 확고한 전통과 현재를 아우르는 모던한 우아함으로 그 자리를 지키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646-4001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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