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 센트럴, 외환시장 조사연구 서비스 강화

뉴스 제공
Trading Central
2011-05-18 15:49
홍콩--(뉴스와이어)--트레이딩 센트럴 (TRADING CENTRAL)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요구에 부응하여 기존의 인기 있는 외환시장 조사연구 서비스를 대폭 업그레이드 한다고 발표했다.

제공 시간을 1일 24시간으로 연장

TRADING CENTRAL은 이제부터 유럽 및 미국 세션에 추가하여 아시아 태평양 세션에서도 하루의 중간에 외환시장 전략을 한번 더 발표한다. 트레이딩 센트럴의 기술 분석은 이제 1일 24시간, 매주 5일 동안 제공된다.

취급 외환이 65종 이상의 통화 쌍으로 증가

TRADING CENTRAL 은 이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통화와 이종 자산을 취급함으로써 취급 외환이 65종 이상의 전세계 국가 통화 쌍 (기준통화/상대통화)으로 늘어나고 1일 보고서 발행 회수가 거의 200회에 이르게 되었다.

지원 언어 확대

TRADING CENTRAL은 이제 아시아의 주요 7개 언어 (중국어 간체 및 번체, 일본어, 한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를 지원함으로써 총 20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트레이딩 센트럴은 전세계 외환 거래 시장의 요구를 80% 취급 할 수 있는 다국어 외환 조사 연구 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선두 기업이 되었다. 트레이딩 센트럴은 2010년7월에 홍콩지사를 개설한 이후 이처럼 놀라운 발전을 이룩했다.

트레이딩 센트럴의 회장 겸 CEO인 앨런 펠리어 (Alain PELLIER) 박사는 “지역과 전세계에 있는 회사의 파트너들이 그룹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 확장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본인은 클라이언트들에게 업계 최고의 외환 조사연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 유럽 및 미국 현장에서 매일 열심히 일하는 수석 기술 분석가들의 높은 수준에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트레이딩 센트럴(TRADING CENTRAL )에 관하여
트레이딩 센트럴은 1999년에 설립된 투자 조사연구 서비스 업체로서 홍콩, 뉴욕, 런던 및 파리에 지사를 두고 있다. 클라이언트는 30개국에 있는 100개 이상의 투자은행, 자산 관리업체 및 브로커 등이다. 트레이딩 센트럴은 우수상을 수상한 고유의 기술분석 모델을 바탕으로 전문적 ‘다른 의견’과 독창적인 ‘투자 거래 아이디어’의 믿을 만한 원천이 되는 행동 지향적 추세 전망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의 백테스트 방법론은 투기 전략에서 장기 전략에 이르는 모든 형태의 투자의 요구에 부합한다. 회사의 경험이 풍부한 분석가들은 주식, 지수, 외환, 상품, 고정 수입 시장을 포함한 주요 자산을 분석 처리한다. 트레이딩 센트럴은 2009년과 2010년 기술분석상 최우수 외환 조사연구 부문과 2011년 최고 주식 조사연구상에서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다. 더 상세한 정보를 얻거나 새로운 외환시장 조사연구 서비스를 받으려면 계정 담당 부장에게 sales@tradingcentral.com으로 연락하기 바란다.

Trading Central 개요
트레이딩 센트럴은 1999년에 설립된 투자 조사연구 서비스 업체로서 홍콩, 뉴욕, 런던 및 파리에 지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adingcentral.com

연락처

New York: +1 212 847 2387
London: +44 207 429 3980
Paris: +33 1 5528 8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