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테크노밸리 테라스 오피스텔 ‘엠타워’ 분양
판교테크노밸리는 삼성테크원·SK케미칼·SK텔레시스·안철수연구소·파스퇴르 한국연구소·넥스원퓨처차그룹컨소시엄·엔씨소프트·LIG넥스원·미래에셋·아이리버·NHN·넥슨컨소시엄 등 300여개 기업이 2013년까지 들어설 예정이어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평이다.
여기에 그간 오피스텔 공급이 없어 희소성이 높고 분양가가 저렴한 데다 소형으로 이뤄져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층고가 일반 오피스텔보다 0.5m 정도 높은 2.8m로 개방감을 확보한다. 전용률은 58%선이며 옥상정원·옥외운동기구(6층)·조경공간·테라스(6층) 등이 조성된다.
9월 신분당선 판교역 개통 호재도 있다. 이 역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에 15분이면 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판교 알파돔시티의 기존 백화점 계획 부지에 현대백화점이 들어설 계획이다.
전 호실 1층 대로변에 상가를 배치해 가시성과 접근성을 확보한다. 특히 판교신도시는 상업용지가 전체 면적의 1.4%에 불과해 상업시설이 귀하다. 이 오피스텔은 판교테크노밸리 최중심인 메인상권에 자리잡은 데다 뛰어난 입지로 주변 오피스 및 연구시설 입주업체들의 이용이 편리해 상권 조기 활성화가 기대된다.
삼성에버랜드가 시공을 한국자산신탁이 시행을 맡았다. 2012년 1월 입주예정이라 투자수익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홍보관은 지난 13일에 오픈하였으며, 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253 주택전시관 2층에 있다.
분양문의:031-711-1617
엠디엠 개요
엠디엠은 마케팅에서 자산운용 업무까지 담당하는 종합부동산회사로 현재 판교 테크노밸리 엠타워 오피스텔 분양대행을 맡고 있습니다.
연락처
엠디엠 분양팀
장재문 팀장
031-782-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