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감동 선물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대표기업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아프리카콜렉션”, 맨프로토의 “리노&스틸레” 신제품 구입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감동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인기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콜렉션” 가방은 레인커버 500개를 한정 제공하며 사진장비 인기브랜드 맨프로토 신제품(악세사리 파우치제외) “리노&스틸레” 는 스포츠타올 500장 한정수량 제공한다.

기간은 Manfrotto 5. 19.~6. 19. National Geographic 6.10.이다.

맨프로토는 구입 현장에서 사은품을 수령 받을 수 있고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제공되는 쿠폰과 영수증을 6월 15일까지 홈페이지(www.saeki.co.kr)에 등록하게 되면 매주 금요일 4차에 걸쳐 이루어지는 배송편으로 받아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콜렉션은 21세기 도시속 정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며 미디어 제품을 만지고 접속하면서 생활하는 모든 사회적 현상을 정글속 라이프에 초점을 맞춰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전세계 사진가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가진 manfrotto는 photo supports, video supports, lighting supports, bags, apparel 등 다양한 범위로 완벽한 이미지 촬영 액세서리를 공급하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 LINO와 STILE 콜렉션을 내놓아 인기를 얻고 있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