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포메이션, 성장세 지속중인 아시아 OLED 조명시장 관련 보고서 발표

- 오는 2016년 시장 규모 21억 달러 도달 전망

서울--(뉴스와이어)--(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미국의 리서치 회사인 NanoMarkets가 발행한 보고서 [OLED Lighting in Asia - 2011 (아시아의 OLED 조명 시장(2011년))]을 소개하고 있다.

본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의 OLED 조명 시장에는 다양한 기회가 존재하며, 2016년에는 21억 달러의 수익이 창출된다고 한다. 본 조사보고서는 아시아 시장내 OLED 조명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시함과 동시에 주요국의 소비자 수요 및 본 지역에서 OLED 조명 시장의 발전을 촉진하고 있는 제조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해서도 분석했다.

본 보고서에서 다룬 주요국은 일본, 중국, 한국, 대만이나 여타 아시아 국가 시장도 조사했으며, 인도 및 필리핀 등에서는 향후 수년 이내에 OLED 조명 시장이 형성될 것이라는 전망이 제시되고 있다. 또한 본 보고서에는 향후 8년간의 국가별 및 조명 종류별 상세한 예측도 게재되어 있다. 본 보고서에서 다룬 조명의 종류는 일반적인 조명, 건축화 조명, 차량용 조명 등이다

본 조사보고서의 개요

일본은 지진재해 및 쓰나미 재해의 영향으로 장기간에 걸쳐 다양한 과제에 직면하나, 2014년까지는 OLED 조명업계에서 지배적인 지위를 유지할 전망이다. 일본의 LED 조명은 소비자로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은 경험이 있어 OLED 조명이 매장 진열대에 진열되어도 같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사료된다. 한편 일본 기업은 설계에서 제조, 도매 판매에 이르는 OLED 조명의 세계적인 공급망의 모든 분야에서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일본의 OLED 조명 제품의 매출액은 2016년 11억 달러에 이를 전망이다.

중국에서 실현가능할 것으로 사료되는 OLED 조명의 시장은 현재 제한적이나, 2016년에는 42,000만 달러에 달할 전망이다. 중국 정부는 자국내 시장의 수요를 조달할 수 있는 하이테크 산업의 육성에 중점을 둔 산업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 정책이 중국의 OLED 조명 시장과 제조업계 양측에 혜택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에서는 OLED 조명의 수용이 시작된 단계이며, 2016년의 매출액도 23,000만 달러 정도에 머무를 전망이다. 그러나 한국의 대기업인 삼성과 LG의 영향력은 경시할 수 없다. 두 회사는 OLED 조명 사업을 강력히 추진하고 있으며, 삼성의 국제적인 브랜드력이 OLED 디스플레이를 세계 시장의 주류로 끌어 올린 실적도 있기 때문이다. 또한 NanoMarkets는 삼성이 기술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OLED 조명의 큰 가능성을 인정하고 있다.

관련 Report : OLED Lighting in Asia-2011
http://www.giikorea.co.kr/korean/nan175281-asia-oled-lighting.html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5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25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곽추분 팀장
02-2025-29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