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북한산성점 오픈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1-05-19 17:54
고양--(뉴스와이어)--북한산성 산행 들머리 탐방안내소 입구, 노적봉과 원효봉이 시원하게 펼쳐진 이곳에 캐나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둥지를 틀었다.

늠름한 시조새 문양이 금방이라도 건물을 박차고 날아오를 것만 같은 형상을 띄고 있는 3층 건물의 이번 북한산성 매장은 종로점, 일산점, 롯데 본점, 롯데 잠실에 이어 직영 5호점으로 직영점으로는 최대 규모로 오픈했다.

자연친화적인 매장 인테리어로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한 1층은 아크테릭스의 전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2층으로 연결되는 철제계단과 자작나무는 탁 트인 공간을 연출하고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2층에는 아크테릭스 배낭과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스카르파의 등산화가 벽면을 장식하고 있으며 그리벨, 오순, 콩, 와일드컨트리 등 유명 암빙벽 장비 브랜드들의 셀렉트 샾과 같은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깔끔한 홈 바와 안락한 테이블이 위치한 3층은 문화공간으로 조성되어 매월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올 6월에는 등반가이자 사진작가로 유명한 강래아 씨의 사진전을 개최한다.

북한산성점 조한철 점장은 “도심에 흐르는 자연의 정기를 한 껏 만끽할 수 있는 북한산성 매표소 아래 위치한 저희 매장이 주말 산행 후 가벼운 발걸음으로 둘러볼 수 있는 고객님들의 작은 쉼터 역할을 하고 싶다”며 무결점 서비스 경영을 향한 당찬 포부를 밝혔다.

그는 또 “무엇보다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아크테릭스의 고객님들의 소리에 귀를 경청하고 요구사항을 미리 예측하여 한 분 한 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