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하게 더 빠르게 더 가볍게…스카르파 에픽(SCARPA EPIC) 출시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1-05-19 17:58
고양--(뉴스와이어)--최근 아웃도어 트렌드는 더 가볍고 더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기존의 아웃도어 활동이 50리터 배낭을 매고 산을 오르는 정적인 운동이 전부 였다면 최근에는 트레일런닝, 마운틴바이크 등 보다 활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러다 보니 아웃도어 제품들도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특히 경량화에 초점을 맞춘 바람막이 자켓이나 트레일런닝화 등은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최근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태리 70년 전통과 혁신이 공존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카르파의 트레일런닝화 에픽은 속도와 가벼움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디자인되었다. 하이킹 또는 트레일런닝을 위해 고안된 이 신발은 390 그람의 초경량을 자랑하며 어프로치 또는 가벼운 백패킹 등 경량의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있어서 착용 용도의 다양성에 대한 논의를 종식시키는 멀티플레이어다. 스웨이드 가죽과 나일론 메쉬로 구성된 갑피는 내구성과 통기성이 모두 뛰어나며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해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 토우캡은 거친 산악활동에서도 발가락을 보호해주며 특히 스웨이드 가죽과 함께 전면부를 넓게 감싸고 있어 일반 트레일런닝화와 비교해 내구성이 월등하다. 신끈과 연결된 측면 보강 웨빙은 발을 고정해 가파르고 거친 산길에서 발의 유동을 막아주어 뒤틀림을 방지해준다.

이중밀도의 중창은 쿠션이 뛰어나며 강인함과 유연성을 겸비해 하이킹에 적합하며 Trail-Speed 아웃솔은 신발이 닿는 곳이 진흙이건, 모래이건, 혹은 바위이건 언제 어디서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 탁월한 접지력을 자랑한다.

스카르파의 전 제품은 그 용도와 특성에 따른 맞춤형 라스트를 제작하는데 알파인 크로스 라인에 사용된 트레일 전용 라스트는 초경량과 빠른 이동을 위하여 설계되었으며 레저를 위해 에픽을 선택한 사용자에게는 최적화된 편안함을 제공한다.

환경보호를 위해 주요 자재들을 모두 재생가능한 원료를 사용해 제작된 에픽은 중창으로 사용된 EcoPure EVA Sole은 100% 재생이 가능한 소재를 채택했는데 여기에는 자연을 즐기기 위해 먼저 우리가 지녀야 할 자세에 대한 스카르파의 작은 철학이 담겨있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