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홍보기사 서비스도 반값세일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광고대행사 ‘바이애드’에서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

온라인 홍보기사 50% 세일 이벤트가 바로 그것이다. 요즘 소셜커머스 업체가 여기저기 생겨나 반값할인 이벤트에 익숙해져 있지만 온라인 홍보기사 서비스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는 이례적일 것이다.

그런데 바이애드의 ‘온라인 홍보기사 50% 세일’ 이벤트는 한 가지 상품을 하루에만 판매하는 소셜커머스와 달리 5월 20일부터 5월 29일까지 일주일 이상 진행된다. 그러나 하루에 딱 3시간, 오후 1시부터 4시에만 반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소셜커머스의 이벤트와 유사하다고 볼 수 있다.

그런데 저렴한 가격 때문에 ‘서비스의 질이 떨어지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바이애드는 양질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이번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보도자료 무료작성 및 상위노출 보장까지 그대로 아낌없이 지원하기로 했다.

보통 소셜커머스는 1인당 서비스 혹은 상품 구매량을 제한하고 있다. 그러나 이번 바이애드의 이벤트는 상품 구매량에 제한이 없다. 따라서 원하는 만큼 구매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

바이애드의 신영오 총괄본부장은 “온라인 홍보기사서비스는 신뢰도가 높은 마케팅 방법으로, BI(brand identity)를 구축하기 좋은 서비스다. 단발성 홍보로 그치는 것 보다는 주기적으로 꾸준히 해주면 큰 홍보효과를 볼 수 있으며, 기업의 이미지 형성에 도움이 되기도 한다”고 조언했다.

‘온라인 홍보기사 50% 세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바이애드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070-7124-8969)를 이용하면 더욱 친절한 계약 및 서비스, 이벤트 관련 문의를 할 수 있다.

바이애드 개요
온라인 홍보대행사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yad.co.kr

연락처

바이애드
장명진
070-7124-89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