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아이패드에 최적화 된 ‘야후! 메신저 앱’ 출시

- 음성과 화상 통화 지원하는 최초의 아이패드 용 메신저 앱 선보여

- 9개국 언어로 서비스되며, 100여 개의 앱 스토어 통해 다운로드 가능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11-05-20 11:15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 선도기업 야후!(www.yahoo.com)가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최초로 무료 음성/화상 통화 기능을 지원하는 아이패드에 최적화 된 ‘야후! 메신저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최근까지 많은 사용자들이 아이패드에서도 아이폰용 메신저 앱을 사용해 왔다. 하지만 이제는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메신저 앱 출시로 더 재미있고 쉽게, 세계 곳곳의 친구나 가족들과 소통하고, 공유하며 대화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아이패드용 야후! 메신저 앱은 기존에 우리가 친구와 가족들과 대화하며 누렸던 즐거움 이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iOS 4.0 혹은 상위 버전의 사용자들은 단순히 채팅을 나누고, 사진과 동영상 등을 공유하는 것을 넘어 메신저 친구들과 무료로 음성 및 화상 통화까지 즐길 수 있다. PC,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아이팟 터치에 이어 아이패드까지 디바이스 종류에 구애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이패드용 야후! 메신저 앱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 아이패드에 최적화: 야후!의 최초 공식 아이패드 전용 메신저 앱으로, 아이패드 기기에 최적화된 UI와 디자인 레이아웃을 제공한다.
- 무료 음성 및 화상 통화: 야후! 메신저 친구들과의 무료 음성 및 화상 통화 기능을 지원한다.
- 사진과 동영상 공유: 야후! 메신저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다.
-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연동: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연동으로 MSN 친구들을 야후! 메신저에 추가하고 한곳에서 대화를 즐길 수 있다.
- 멀티태스킹: ‘메시지 알림창’이 신규 메시지를 알려주기 때문에 다른 앱을 구동하면서 동시에 야후! 메신저를 즐길 수 있다.
- 무료 문자 메시지: 미국, 필리핀, 베트남,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캐나다, 파키스탄, 쿠웨이트, 태국 10개국 사용자들은 무료로 문자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다 (수신 시 각국 통신사 정책에 따라 비용이 과금될 수 있음)

* 음성 통화는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에서 가능하며, 화상 통화 기능은 아이폰 3GS, 아이폰4와 아이팟 터치4, 아이패드2에서만 지원된다.

아이패드용 야후! 메신저 앱은 곳곳의 사용자 편의 도모를 위해, 영어를 비롯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루마니아어의 9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앱스토어 아이콘을 클릭해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에서 업데이트 알림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튠즈 사이트(http://itunes.apple.com/us/app/yahoo-messenger/id309219097?mt=8&ls=1)에서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야후! 회사 소개
야후!는 다양한 기기로 전세계에서 5억 명이 넘는 사용자들에게 가장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미디어 선도 기업이다. 야후!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환경과 방식을 전달하며, 야후!의 ‘사이언스(SCIENCE) + 아트(ART) + 스케일(SCALE)’이란 독특한 조합은 광고주들과 그들의 사업이 근간이 되는 소비자들을 연결해준다. 야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야후! 뉴스센터 (pressroom.yahoo.net)’나 야후!의 공식 블로그 ‘Yodel Anecdotal(yodel.yah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송지영 대리
02-2185-291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김소현 과장
02-3406-2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