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이지원(easy-one) 외화송금서비스’ 고객 사은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이지원(easy-one) 외화송금서비스’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지원 외화송금서비스’는 송금전용계좌에 송금대금을 원화로 입금하면 자동으로 해외송금되는 쉽고 편리한 외환은행의 대표적인 해외송금서비스로 서비스 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이미 1 백만건 송금을 돌파하였다.

금번 사은행사는 5월23일(월)부터 7월29일(일)까지 실시되며 행사기간중 5개 지역 (서울,인천,대구,부산,광주)에서 이지원송금 신규등록 고객중 각 지역별로 50명 (총250명)을 추첨하고, 기존 등록고객 행사 기간내 외화송금을 한 고객중 거래 영업점 추천을 통해 각 지역별로 50명을 선정(총250명)한다. 초청 고객들에게는 현장에서 사은품(티셔츠, 모자, 스낵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대상 야구장은 ▶서울 잠실구장 (8월14일(일), 롯데:LG) ▶인천 문학구장(8월14일(일), 넥센:SK) ▶대구 대구구장(8월14일(일), 기아:삼성), ▶부산 사직구장(8월21일(일), SK:롯데), ▶광주 광주구장(8월28일(일), SK:기아)등 5개 야구경기장으로 구장 별로 각 100씩 명을(총 500명) 초청하여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외환은행 인터넷 홈페이지(www.keb.co.kr) 이벤트 항목을 참고하면 되며, 초청 대상자 발표는 2011년8월5일(금) 외환은행 인터넷 홈페이지 및 해당 영업점에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이지원 외화송금서비스는 지난 4월말 현재 약125만명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며, “주요 고객인 외국인 근로자 고객앞 프로야구 경기관람을 통한 한국스포츠 문화체험 기회도 제공하고, 외국환 전문은행 이미지 홍보 등을 위하여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02-729-0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