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인터넷 생방송 통해 ‘버커루 브랜드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24일(화)부터 31일(화)까지 오리지널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 브랜드전’을 진행한다.

버커루는 한국을 대표하는 진 캐주얼로 독특한 워싱 기법과 한국인 체형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으로 쟁쟁한 수입 브랜드 사이에서 뒤지지 않는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디자인과 톱 모델을 내세운 마케팅으로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 폭발적인 성장세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버커루(Buckaroo) 브랜드전’에서는 입체적인 바디라인을 연출해 주는 부드러운 여성 스키니핏 워싱 데님 팬츠(197,100원), 감각적인 워싱이 돋보이는 남성 스트레이트 워싱 데님 팬츠(219,000원), 남녀 공용 티셔츠(59,000원), 버클장식 스퀘어백팩(119,000원) 등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높았던 제품 9종을 판매한다.

또한 ‘구매왕!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 왕 베스트 10명을 선정해 1등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1명), 2등 30만원(3명), 3등 10만원(6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6월 22일(수).

한편 오는 25일(수)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롯데홈쇼핑 이형석, 김미진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버커루 브랜드전’ 행사 제품의 디자인, 소재, 스타일링법 등을 자세히 설명하며,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를 실시한다. 방송을 본 후 후기를 남기거나 나만의 진 스타일링 노하우, 바라는 점 등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고객 중 선정을 통해 6명에게 5만원 상당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추첨일은 6월 22일(수)이다.

‘카페 아이(i)’는 지난 해 7월 롯데아이몰에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오픈한 동영상 쇼핑 코너로 상품 소개 동영상뿐만 아니라 고객 인터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젊은 고객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보고 듣고 실시간으로 이야기하는 신개념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도 매월 진행해 신세대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서고 있다.

롯데아이몰 운영팀 송재희 팀장은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자세한 설명과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 고객들이 현명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김민아 과장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