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의실종 패션 열풍에 제모용품 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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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홈쇼핑
2011-05-23 09:23
서울--(뉴스와이어)--‘하의실종 패션’ 열풍에 제모용품이 덩달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의를 최대한 짧게 입는 하의실종 패션은 각선미를 그대로 드러내는 탓에 매끈한 다리가 필수. 특히, 최근 초여름을 방불케 하는 더운 날씨로 하의실종 패션의 단골 코디 아이템이었던 레깅스를 벗고 다리를 그대로 노출하는 여성들이 늘면서 집에서도 손쉽게 제모할 수 있는 상품의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

홈쇼핑 채널 GS샵(대표 허태수)에서는 지난 16일(월) 밤 11시50분 ‘필립스 프리미엄 모근제거기 샤틴 퍼펙트’(15만9000원)가 55분 동안 무려 2,000대가 팔려나갔다. 이 상품은 인체공학 디자인의 와이드 헤드가 빠른 시간 안에 부드럽게 제모해줄 뿐 아니라 단순한 면도기가 아니라 모근 자체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한 번 제모로 한 달 정도 제모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손상 없이 미세한 체모까지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데다 민감한 신체 부위 제모시나 여행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정밀 제모기를 한 대 더 구성해 더욱 인기를 모았다. GS샵은 24일(화) 밤 10시40분에 한 차례 더 방송을 편성하는 한편 앞으로 주 1회 정도 지속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GS샵 인터넷 쇼핑몰(www.gsshop.com)에서도 크림, 젤, 왁스 타입의 제모용품과 제모기 등이 하루 100여 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다리처럼 넓은 부위를 한꺼번에 제모할 때 편리한 왁싱 타입의 제모용품이 가장 잘 나간다. 5월 들어 제모왁스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늘었다. ‘비트 이지그립 왁스 스트립’(20매 1만 3600원)은 파스 모양으로 생긴 왁스 스트립을 두 손 사이에서 10초 간 데운 후 제모부위에 대고 떼어내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인기가 높다.

제모 효과는 덜 오래 가지만 통증 없이 제모할 수 있는 제모크림도 잘 팔린다. ‘비트 인샤워 제모크림’(1만1800원)은 샤워하기 전 마른 피부에 도포한 후 평소처럼 샤워를 하면 3분만에 털이 샤워와 함께 떨어져 나가는 편리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제모용품 판촉 행사도 펼쳐지고 있다. 다리 전용 제모제인 ‘에필레뜨 레이디’(1만8000원)는 런칭 기념으로 6주 분을 구입하면 동일 세트를 하나 더 주는 1+1 행사를 진행하며 ‘바비리스 이시리스 제모기’(4만9500원)는 10% 가격할인과 함께 ‘포체 손목시계’를 사은품으로 준다.

한편, 하의실종 패션의 유행이 20대를 넘어 30~40대까지 확대되면서 제모용품 구매고객 연령층이 다양해지고 있는 것도 흥미롭다. 지난 16일 ‘필립스 샤틴 퍼펙트’는 30대 구매고객이 39%로 28%를 차지한 20대를 큰 폭으로 따돌렸다. 지난 2009년 GS샵의 ‘필립스 모근 제거기’ 구매고객 중 20대가 36%, 30대가 34%를 차지했던 것과는 사뭇 다른 양상이다. 40대 구매고객 역시 27%로 20대와 맞먹는 구매력을 보여줬으며 50대 이상도 6%나 차지했다.

GS샵 문덕근 MD는 “올해는 다리 라인이 중요한 하의실종 패션의 대유행과 함께 더위가 일찍 찾아와 제모용품 구매시기가 예년보다 보름 이상 앞당겨졌다”면서 “하의실종 패션의 경우 종아리뿐 아니라 허벅지까지 넓은 부위를 제모해야 하고 제모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피부 손상 없이 간편하게 제모할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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