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르 쁘띠 파라디(Le Petit Paradis) 패키지’ 선보인다

뉴스 제공
롯데호텔
2011-05-23 09:57
서울--(뉴스와이어)--롯데호텔서울은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작은 천국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미슐랭 3스타 셰프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Pierre Gagnaire a Seoul)에서의 낭만적인 디너가 포함된 ‘르 쁘띠 파라디 (Le Petit Paradis)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르 쁘띠 파라디 패키지’에는 롯데호텔서울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의 32만원 상당의 풀코스 디너 (2인 기준), 한국도자기의 크리스탈 머그잔이 포함되며, 이용 요금은 480,000으로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디너는 신선한 제철 재료와 셰프의 섬세한 손길이 더해진 3코스 메뉴와 디저트&커피로 구성되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환상적인 조망,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요리가 선사하는 하모니로 로맨틱한 저녁시간을 책임 질 것이다.

한편 일요일 체크인 고객은 체크인시 롯데호텔서울 본관 주니어 스위트 또는 신관 코너스위트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골프연습장 50%,세탁 20%, 레스토랑 10%의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추가적으로 주어진다.

웹사이트: http://www.lottehotel.com

연락처

롯데호텔 홍보담당
문인영 대리
02-759-75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