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 비즈 선 프로텍션’ 출시

- 트러블 피부에 꼭 필요한 썬크림

뉴스 제공
동성제약 코스피 002210
2011-05-23 17:28
서울--(뉴스와이어)--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에서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봉독(벌침액)을 함유하여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에이씨케어 비즈 선 프로텍션을 출시했다.

에이씨케어 비즈 선 프로텍션(SPF50+ / PA+++)은 PABA 프리, 인공색소프리, 미네랄오일 프리 제품으로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트러블 피부 및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이다.

벌침액을 함유하고 있어 트러블 피부의 진정을 돕고 편백수 및 동백꽃 추출물이 피지를 흡착하여 피지 분비가 활발한 피부에도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실현하였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카렌듈라 추출물이 자외선이 강한 계절의 피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UV A와 UV B를 모두 차단해주는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노화의 원인이 되는 강한 자외선 아래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수분 부족으로 건조해질 수 있는 트러블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제품으로 메이크업 단계를 줄였을 뿐만 아니라 내수성이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제품으로 지속력이 우수하다. 피부과에서 필링이나 레이저 시술 후 사후 관리용, 강력한 차단효과를 원하지만 피부 트러블 때문에 선크림 사용을 꺼리는 피부에 맞는 제품이다.

가격 : 28,000원
용량 : 70g

웹사이트: http://www.dongsung-pharm.co.kr

연락처

동성제약 광고부
나성열
02)6911-36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