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2011알바천국배 코리아오픈 국제휠체어테니스’ 개최

- 알바천국, ‘2011코리아오픈 국제휠체어테니스대회’ 3천만원 후원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정상급 휠체어테니스 선수들의 스포츠 제전인 ‘2011 알바천국배 코리아오픈 국제휠체어테니스대회’가 열린다.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www.alba.co.kr)은 ‘2011 알바천국배 코리아오픈 국제휠체어테니스대회’를 공식 후원해 대한장애인테니스협회에 후원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장애인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알바천국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인천 가좌 시립테니스 코트에서 세계 14개국, 총 120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5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의 열전에 돌입한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일본, 영국, 독일, 네덜란드 등 세계 랭킹 20위권의 선수 17명을 포함한 50여명의 해외선수들과 70여명의 국내 선수들이 총 출동해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는 정상급 국제대회다.

특히 2012년 휠체어 세계선수권 대회가 아시아 지역에서 처음으로 서울에서 열려 이를 대비해 대회운영과 자원봉사 등을 미리 준비하고 점검하는 중요한 자리라고 할 수 있다.

이번 대회가 하반신을 사용할 수 없는 장애인들의 불굴의 투혼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인간승리의 감동과 희망을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바천국 공선욱 대표는 “이번 알바천국배에서 스포츠로 하나가 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벽을 허물고 함께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윤의 사회적 환원이라는 기업 윤리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2019년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C 론칭과 함께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통해 알바생과 사장님 서로가 각자의 입장을 짚어보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다. △계약대로 △처음 약속한 대로 △시간과 약속한 일을 서로 정확히 깔끔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로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 △허풍알바 △허풍사장 으로 올바른 알바문화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한 모바일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했다. 이어 알바백과사전, 알바맵,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이승윤 차장
02-3479-89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