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홍보대사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의 광고 패러디 도전기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1-05-24 10:47
서울--(뉴스와이어)--데뷔 때부터 오랜 ‘절친’임을 과시하며 각종 오락프로그램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뼈그맨’ 옹달샘 3인방,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가 이번엔 LG전자 스마트폰 ‘옵티머스 블랙’ 온라인 CF 영상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옵티머스 블랙’은 LG전자가 최근 선보인 세계에서 가장 밝은 ‘노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초경량, 초슬림 프리미엄 스마트폰.

이번 온라인 CF 영상은 ‘옵티머스 블랙’의 제품 강점과 핵심 기능들을 소비자들이 유쾌하고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인기 TV CF 패러디 시리즈로 제작했다.

블랙 수트를 입고 촬영장에 등장한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는 한 컷이라도 더 기발하고 유머러스한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즉석에서 아이디어를 쏟아냈으며 예상 촬영 시간을 훌쩍 넘기면서까지도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또한 옹달샘 3인방은 오리지널 CF의 주인공으로 ‘빙의’해 열연을 펼치고 자신만의 개인기와 애드립으로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켜 역시 ‘뼈그맨’이라는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

영상을 보는 순간 ‘아! 이 광고!’라고 무릎을 탁 칠만한 인기 있는 TV CF를 패러디한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의 ‘옵티머스 블랙’ 온라인 CF 영상은 자칫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스마트폰의 특징을 좀 더 친근하게 소개하는 동시에 오리지널 CF와 비교하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스펙과 스타일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옵티머스 블랙’ 온라인 CF 영상은 오는 5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www.lgmobil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동 사이트에서 고객들이 5월 30일까지 옹달샘이 패러디 하기 원하는 CF를 댓글로 달면, 옹달샘이 옵티머스 블랙의 광고로 패러디하여 선보이고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버슨-마스텔러
성지혜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