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케이디링크 모바일 메일·메신저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1-05-27 10:00
서울--(뉴스와이어)--유무선종합통신 판매기업 (주)케이디링크(대표 안태운, www.kdlink.co.kr)은 사내 업무시스템 개선사
업에 KEBI메일 업그레이드와 모바일 메일 및 메신저를 구축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전국 100여개 이상의 통신서비스 매장을 운영하는 케이디링크는 기존 업무시스템 확장을 위해 메일과 메신저의 모바일 체계를 구축하여 전사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함으로서 직원들의 업무 구조 및 진행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다.

PC버전의 기능들을 수용한 모바일 메일, 메신저를 도입함으로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어 신속한 의사소통과 결정이 가능해 졌으며, 내부 업무에서 사용되었던 문자메시지를 대체함으로써 전체적인 통신비 절감에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나라비전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사업을 통해 자사의 대표 솔루션을 한 사이트에 구축하여 케이디링크 내부 대표 업무 시스템으로써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모바일 메일 및 메신저 분야에 보다 많은 수요가 예상되어짐에 따라 시장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