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케이디링크 모바일 메일·메신저 구축
업에 KEBI메일 업그레이드와 모바일 메일 및 메신저를 구축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전국 100여개 이상의 통신서비스 매장을 운영하는 케이디링크는 기존 업무시스템 확장을 위해 메일과 메신저의 모바일 체계를 구축하여 전사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함으로서 직원들의 업무 구조 및 진행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다.
PC버전의 기능들을 수용한 모바일 메일, 메신저를 도입함으로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어 신속한 의사소통과 결정이 가능해 졌으며, 내부 업무에서 사용되었던 문자메시지를 대체함으로써 전체적인 통신비 절감에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나라비전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사업을 통해 자사의 대표 솔루션을 한 사이트에 구축하여 케이디링크 내부 대표 업무 시스템으로써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모바일 메일 및 메신저 분야에 보다 많은 수요가 예상되어짐에 따라 시장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1995년에 설립된, 공공기관 및 기업에 특화된 웹메일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전문 기업이다.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인 KEBI를 시작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겸비한 에어즈락 메일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30여 년간 1,000여 개 이상의 웹메일 및 메시징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증대하고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