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캠퍼스폴리스, 24일 발대식 갖고 본격적 활동 개시

군산--(뉴스와이어)--학생 80명으로 구성된 군산대학교 캠퍼스폴리스 발대식이 5월 24일(화) 오전 11시 군산대학교 황룡문화관 2층 대회의실에서 있었다.

발대식에는 군산대 채정룡 총장 외 주요 보직자, 나유인 경찰서장 및 군산시·전라북도의회·군산시의회 등 관련기관의 관련자들이 참석했다.

발대식을 기점으로 6월 1일부터 교내순찰봉사대, 귀가도우미 봉사대, 교외치안봉사대로 편성된 80명의 캠퍼스폴리스들은 활동을 개시하게 된다.

여러 차례 협의를 거쳐 캠퍼스 인접지역 치안안정을 위해 군산경찰서와 상호협조를 위한 MOU를 체결한 군산대학교의 캠퍼스폴리스는 군산경찰서에서 실시하는 교육을 정기적으로 받게 되며, 은파파출소·군산소방서·군산의료원 등과의 원스톱체계도 완비해 놓아 사건 발생시 신속하게 대처 캠퍼스는 물론 인접지역 치안안정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011-678-18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