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 Z-Wave 테크놀로지 세컨드 소스인 Mitsumi에게 라이센스 제공

- Mitsumi는 세컨드 소스로서 홈 컨트롤 시장에 Z-Wave 모듈을 공급하여 Z-Wave의 시장 리더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1-05-24 14:46
밀피타스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선두기업인 Sigma Designs(NASDAQ: SIGM)와 Mitsumi는 Mitsumi가 Sigma Designs 테크놀로지인 Z-Wave(R) 무선 RF 테크놀로지의 라이센스받은 세컨드 소스임을 발표했다. Mitsumi는 세컨드 소스로서 Z-Wave 테크놀로지를 도입하기 위해 세컨드 소스를 필요로 하는 다국적 기업과 정부 사업체를 더욱 손쉽게 만들어주는 평판 좋은 Z-Wave 모듈을 독자적으로 생산하고 납품하게 된다. 이로써 시장의 성장과 다른 표준기관의 도입 또한 예상된다.

Sigma Designs 의 CEO인 Thinh Tran은 “당사의 Z-Wave 생산라인에 대한 세컨드 소스로서 Mitsumi를 환영하는 바이다”라고 말했다. “Mitsumi와 함께 함으로써, Mitsumi가 일반 전자부품 제조업체로서 보유한 풍부한 경험, 기술과 아이디어를 이끌어 낼 수 있고, 또한 공인 세컨드 소스로서의 Mitsumi와 함께, Z-Wave 장치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Z-Wave 장치에 대한 시장 내 100% 상호운용성에 대한 보증을 지속할 수 있다.”

가정 내 네트워크에 대한 사실상의 표준인 Sigma Designs의 Z-Wave는 홈 모니터링 및 보안, 홈 컨트롤, 엔터테인먼트 컨트롤, 건강관리, 에너지 관리 등을 포함하여 일상생활의 모든 측면에 경제적이고 신뢰성 있으며 사용하기 손쉬운 무선 제어기능을 선사하는 최초의 테크놀로지이다. 수상 경력이 있는 Z-Wave는 가정 내와 주변의 다양한 종류의 장치가 조명, 가전제품, HVAC, 엔터테인먼트 센터, 보안 시스템 등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입증된 상호운용적 무선 메시 네트워킹 기술이다.

Mitsumi의 네트워크 장치 사업본부의 부사장인 Fujio Furukawa는 “Sigma의 Z-Wave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모듈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Z-Wave에 대한 시장이 활황세를 보이고 있어서 Z-Wave의 세계적인 잠재력을 활용하길 원한다. 또한, Z-Wave 테크놀로지에 대한 관심으로 에너지 절감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막대한 가능성이 보이는 일본 시장에서 Z-Wave를 더욱 적극적으로 도입하는 일을 대단히 흥미롭게 생각한다.”

Z-Wave 관련정보

최근 몇 개월 동안 Z-Wave 무선 표준을 장착한 홈 컨트롤 장치의 범위가 전 세계적으로 170개의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약 450 종의 제품으로 확대되었다. 특히 Z-Wave Alliance 회원사들은 가정 내 환경친화적인 에너지 관리 시스템의 추가 제공을 목표로 인터커넥티드 스마트 계량제품의 창출을 활성화하고 있다. Z-Wave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www.z-wave.com.

Mitsumi Electric Co., Ltd. 관련정보

Mitsumi는 1954년에 설립된 세계적인 회사로 일본 타마에 본사가 있다. 설립 이래, Mitsumi는 혁신적인 개발을 지속해 왔으며 일류 자동차, 소비자 및 산업용 전자제품회사에서 제조하는 전자장치에 사용되는 광범위한 부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미래를 향한 발전의 일환으로 Mitsumi는 무선주파수, 전자기계 장치, 마이크로제조 분야에 중점을 두는 첨단 기술의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Mitsumi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www.mitsumi.co.jp/index_e.html

Sigma Designs, Inc. 관련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 있다: www.sigmadesigns.com.

Sigma Designs, VXP, Secure Media Processor 및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에는 1933 년 증권법 제 27A 조 및 1934 년 증권 거래법 제 21E 조의 의미에서, Z-Wave 테크놀로지의 세컨드 소스로서 받을 수 있는 잠재적 혜택, Mitsumi와의 관계에 따른 예상 혜택, 소싱 거래가 향후 매출에 미칠 잠재적 영향, Z-Wave를 테크놀로지로 도입한 시장에서 해당 관계가 역할을 전개할 가능성에 대한 성명을 포함한다. 실제 결과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으나 이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예를 들면, 특히 반도체 산업에 대한 현재의 경제상황의 지속과 같은 일반적인 경제조건, 스마트 그리드 산업, 커넥티드 홈 테크놀로지,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및 프로슈머와 산업용 오디오/비디오 시장의 전체적인 성장률 그리고 2011년 3월 28일에 제출된 Form 10-K에서의 연례보고서와 같은 Sigma의 SEC 보고서에 수시로 상세하게 기술되는 기타 위험 등을 들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적 언급은 이 보도자료의 작성 시점의 정보만을 반영하여 작성되었으므로 독자들은 이 보도자료를 읽으며 이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Sigma는 오늘 일자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의 변화에 의해 혹은 예상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하여 이 미래 예측적 언급에 대해 개정을 한 내용을 공개적으로 발표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알릴 의무가 없음을 밝힌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Derek Perez
Sigma Designs, Public Relations
+1(408) 240-76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