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은행, 필리핀 올티가스 지점 오픈

뉴스 제공
아세안투데이
2011-05-24 15:04
마닐라 --(뉴스와이어)--지난 1997년 한국의 동양종합금융증권이 필리핀에 설립한 동양은행이 알라방에 이어 2번째 지점인 올티가스점을 지난 16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올티가스 지점은 45층 신축건물인 East of Galleria 1층에 있으며, 중심지역인 Emerald Avenue와 ADB Avenue 사이에 Topaz Street에 위치해 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이다.

이미 동양은행은 필리핀은행에 비하여 여러가지 편리한 은행서비스를 제공해 한인사회 및 유학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 대표은행으로 특히 통장개설절차를 간소화 해 손쉽게 통장을 개설할 수 있게 체계화했다.

또 오전에 송금하면 당일로 돈이 입금되는 편리한 해외송금서비스를 선보여 한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고객이 늘고 있다.

송금수수료도 송금액의 0.125%, 송금액이 많아도 최고 100달러로 제한해 타 은행과는 확연히 다른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콘도나 자동차를 구입할 때 동양은행의 대출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점도 있다.

콘도담보대출을 달러로 받는 경우 이자는 년 6%로 비교적 저렴하며, 대출금 상환도 고객이 원하는 경우 매월 이자만 납부하고 원금은 만기에 내는 시스템을 적용했다.

올티가스 채희도 지점장은 “한인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동양은행이 필리핀 최고 은행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부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마카티에 본점과 알라방에 지점을 두고 있는 동양은행이 새롭게 올티가스 지점을 오픈함에 따라 앞으로 파식지 지역 뿐만 아니라, 퀘존, 안티폴로, 불라칸, 앙헬레스 지역에 거주하는 한인들이 편리하게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자료는 은둔의 땅 라오스 등 아세안 지역 현지소식 및 각종 사업과 관련된 정보를 한국에 알리기 아세안투데이가 코리아뉴스와이어를 통하여 발표하는 보도자료 형식의 기사입니다.)

아세안투데이 개요
아세안투데이는 ‘아세안(ASEAN)’ 국가에 기자가 상주하며 현지 소식을 빠르게 공급하는 인터넷신문으로,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다양한 뉴스를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eantoday.kr

연락처

아세안투데이 편집국 라오스
(856)20-5656-5278
070-7417-5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