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부산국제광고제 자원봉사자 모집
서류와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1차 서류 합격자는 6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면접 일정은 추후 통지된다. 중국어, 일어, 영어 등 외국어 능통자와 디자인 작업(포토샵, 일러스트 등) 가능자, 사무국팀의 경우 행사 전후 한 달간 활동이 가능한 사람을 우대한다. 해외 동포 및 국내 거주 외국인도 지원할 수 있다. 지난해의 경우 120명을 선발한 자원봉사자의 경쟁률이 3.2대 1에 이르러 부산국제광고제 자원봉사를 위한 젊은이들의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자원봉사자에 선발되면 본선 행사 스태프 티셔츠와 자원봉사 증서 및 식비, 교통비 등을 지원받게 된다.
이의자 집행위원장은 “자원봉사자들은 인성, 예절 등 사전교육을 받고 부산국제광고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춘 후 행사 진행을 돕게 된다”며 “세계 수준의 광고, 광고인을 접할 수 있는 부산국제광고제를 통해 국제행사의 경험을 쌓고자 하는 열정 가득한 분들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최근 웹사이트 개편과 함께 본격적인 출품을 시작하였다. 올 해 전 세계 45개국에서 6천여편의 출품작을 예상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부산국제광고제는 8월 25일부터 사흘간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과 해운대 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린다.
특히 금년 부산국제광고제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광고의 최신 트랜드를 볼 수 있는 세미나를 개최해 광고인의 대축제로 거듭난다. 또한 광고인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해운대 해변에서 ‘애드 스타즈 빌리지’와 ‘비치 애드 나이트’등의 부대 행사가 있을 예정이며 세계 각국 및 도시 등 공공브랜드 홍보관도 설치된다.
광고제 출품을 원하는 전세계의 광고인이나 광고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및 대학생은 누구나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출품비는 무료이며 출품 마감은 6월 15일.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 개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가 8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전면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올해 17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테마로 광고, 마케팅, 디지털, 영상 부문의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현직 글로벌 전문가들이 관련 분야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콘퍼런스’와 전 세계에서 출품된 수상작도 ‘전시’와 ‘시상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참관객들의 교류를 위해 ‘개막식 및 오프닝 갈라’를 비롯해 ‘네트워킹 파티’,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웹사이트: http://www.madstars.org
이 보도자료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