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우리집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개최

뉴스 제공
테팔
2011-05-25 09:23
서울--(뉴스와이어)--“내가 우리 집 요리왕”

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팽경인)이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챙겨주는 집밥 레시피와 함께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테팔에서 진행하고 있는 ‘집밥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극적인 외식 입맛과 불균형적인 영양상태에 노출되어 있는 우리네 가정이 건강한 ‘집밥’으로 보다 소중한 가족의 행복을 만들어가기를 바라는 뜻에서 마련되었다.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10팀이 오프라인 본선에 진출해 경합을 벌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예선은 오는 5월 26일부터 10일간 온라인에서 진행되는데, 요식업계에 종사하고 있지 않은 남녀노소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간편하면서 영양만점인 우리집표 아침 집밥 레시피’를 테팔의 마이크로사이트인 ‘해피테팔 (www.happytefal.co.kr)’이나 네이버 요리카페 ‘은샘이네 (cafe.naver.com/esyori)’ 사이트에 올리면 된다.

심사 기준은 바쁜 아침 식사용 레시피라는 점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준비할 수 있으면서도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균형 잡힌 영양에 초점이 맞추어질 것이다. 예선 수상자 10명은 테팔 제품과 함께 본선대회 진출권이 주어지고, 지인과 함께 2인 1팀을 이루어 본선에 참가하게 된다. 더불어, 네티즌이 뽑은 ‘아침밥 상’ 3명을 추가 선정하여 테팔 제품을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예선 수상자 10팀이 참가하는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본선은 6월 18일 (토) 쿠킹 스튜디오 ‘라 퀴진’에서 진행된다. 본선 대회의 요리 주제는 ‘외식보다 근사한 우리집 저녁 집밥 레시피’. 심사는 요리연구가 이보은씨, 노래하는 요리사이자 테팔 집밥 캠페인의 홍보대사인 알렉스씨, 그리고 해피테팔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팔리앙 2명으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는 ‘집에서 밥먹자’ 라는 테팔 집밥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만큼,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추었으면서도 저녁 시간에 먹어도 부담이 없는 레시피가 심사 기준이다. 1등으로 당선되는 영예의 ‘집밥 요리왕’ 1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50만원 상당의 테팔 제품이, 2등인 ‘집밥 매니아’ 2 팀에게는 상금 30만원과 함께 30만원 상당의 테팔 제품이 상품으로 각각 주어진다.

우리 집 주방 싱크대에 붙여 놓았던 나만의 레시피나 오늘 저녁 시간에 당장 시도해보고 싶은 새로운 레시피가 있다면, 바로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에 도전해보자.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하던 우리집표 밥상이 더 큰 의미가 담긴 행복한 추억을 안겨줄 것이다.

테팔 집밥 캠페인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은 자극적인 외식 입맛과 불균형적인 영양상태에 노출되어 있는 우리네 가정이 건강한 ‘집밥’으로 보다 소중한 가족의 행복을 맞이하기를 바라는 뜻에서 ‘집밥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테팔은 이를 위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테팔 제품으로 건강하고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집밥 레시피와 균형 잡힌 식단 및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ww.tefal.co.kr / www.happytefal.co.kr )

행사 문의:02-3445-746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김선미 과장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