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다양한 자외선 바로 알기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벌써 한여름 기온에 가까워지는 요즘, 뜨거운 햇볕 탓에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막연히 기존 상식에 기댈 뿐 정확한 자외선 지식을 갖고 있는 이는 매우 드물다. 이에 뷰티업계가 자외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에 나섰다.

존슨즈베이비, 우리 아이 자외선 차단 습관 2만 명이 체크하면 체험키트 2천 개 쏜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세계적인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존슨즈베이비(www.johnsonsbaby.co.kr/대표 최승은)는 올바른 유아 자외선 차단 습관을 알리기 위한 ‘우리 아이 햇볕 발자국 관리지수를 진단해 보세요!’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에서 9가지 질문에 따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인 햇볕 발자국 관리지수를 체크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여자 수가 2만 명이 넘으면 추첨을 통해 2천 명에게 신제품 ‘데일리 썬로션’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참가자 수는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모든 참가자에 대형 할인 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썬로션’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녀의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도 진단해보고 올바른 유아 자외선 차단법부터 아기 피부의 특징, SPF 지수, PA 지수 등 엄마들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자외선 관련 정보까지 얻을 수 있어 유용하다.

더 후, 매일 자외선 지수 확인하면 샘플이 보인다!
LG생활건강의 한방 브랜드 ‘더 후’는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whoo.co.kr)에서 매일 기상청 발표 기준(오전 5시, 서울지역)으로 자외선 지수가 6.0 이상이 되면 선착순 200명에게 주요 백화점에서 교환 가능한 ‘공진향 설 미백팩트’ 샘플 쿠폰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그 날의 자외선 지수와 함께 자외선 지수에 따른 일상 생활에서의 자외선 차단법을 확인할 수 있다.

더 후 ‘공진향 설 미백팩트(SPF45 / PA+++)’는 식약청에서 미백기능성을 직접 인정받은 제품으로 감국추출물과 칠향팔백산 등 미백 에센스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잡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라로슈포제, 트위터에서 전문가에게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고민 상담 받자!
피부과 병원 전문 브랜드 라로슈포제는 자외선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UV365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매일 UVA, UVB 지수를 고지하는 UV기상청 코너와 다양한 자외선 상식 및 피부과 전문의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법에 대해 알려주는 UV365 트위터(www.twitter.com/uv365)를 오픈했다.

‘비행기에서도 피부는 자외선의 영향을 받을까?’와 같은 흥미로운 퀴즈에 답하면 추첨을 통해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BB’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평소에 궁금했던 피부 고민을 올리면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상담해준다.
‘유비데아 BB’는 FDA의 승인을 받은 혁신적인 자외선 차단 필터를 통해 PA+++의 기준 2배 이상의 UVA 차단 효과를 제공하는 2 in 1 BB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johnsonsbaby.co.kr

연락처

홍보대행 시너지힐앤놀튼
이은영
02-2287-09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