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꿈 후원사와 함께 하는 주니어 리더십 페스티벌 개최

6월 11일 진선여고 대강당에서 2,000명 대상으로 열려

꿈 후원사 두산동아, 에듀코가 청소년들 꿈 찾기에 힘 실어

기아대책과 공동 주최… 행사 수익금은 모두 베트남 우물 개발 사업에 기부

안성--(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대표 김경섭)는 기아대책(대표 정정섭)과 함께 오는 6월 11일 진선여고 대강당에서 제9회 주니어 리더십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꿈을 찾아 Dream!”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학부모, 교사, 청소년 2,000명이 초청된다.

본 행사의 수익금은 기아대책의 베트남 식수 개발 사업에 전액 기부되며 청소년들의 꿈을 위한 자리인 동시에 이웃의 꿈을 찾는 데까지 뻗어나가야 진정한 꿈이라는 의미를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특별히 두산동아와 에듀코에서 ‘꿈 후원사’로 참여하여 사회 환원 행사에 힘을 실어주었다.

꿈 후원사란 청소년들의 꿈을 위해 일정액 이상의 장학금을 기부한 기업에 부여되는 지위다. 가슴 뛰는 꿈을 모른 채 앞만 향해 달려가는 청소년들에게 뜻 깊은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기업의 프로보노 정신을 보여주었다.

두산동아(대표 성낙양)는 60여 년의 전통을 가진 교육문화 콘텐츠 기업이며 장학금 및 불우이웃 돕기 성금 지원 사업 등의 사회환원 활동이 활발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동화세상 에듀코(대표 김영철)는 교육 전문기업이며 북한 어린이 우유 보내기, 소년소녀가장 지원 등 다양한 시화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 최고 청소년 리더십 축제인 본 행사는 2003년 시작돼 지금까지 2만여 명이 다녀갔고 벌써 햇수로 9회를 맞는다.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이 귀감이 될만한 인생의 선배를 만나고, 그들이 꿈을 이룬 이야기를 통해 리더십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올해에는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드하라>의 저자 이지성, 의 저자 온대호, 한국리더십센터 김경섭 회장과 김영순 교수, 권순현 창의적 교수법 강사, <꿈 PD 채인영입니다>의 저자 채인영, 함현진 한국교육마술협회 회장,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의 주인공이자 뇌수종을 극복한 천재 소년 조잔희와 김덕수 사물놀이패, 한양대 응원단 루터스 등 화려한 출연진이 청소년들에게 꿈과 용기를 줄 예정이다.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김경섭 대표는 “청소년들 홀로 잘 살라고 말해서는 안된다. 주위 선배들과 기업, 사회가 전폭적으로 청소년들의 꿈을 위해 마음을 모아야 하며 꿈 후원사가 그 의미에 동참한 사례가 되었다. 주니어 리더십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가슴 뛰는 꿈을 찾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인터넷으로 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청소년의 경우 80% 할인된 2000원에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 방법은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개요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는 2000년부터 청소년 학교 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리더십 교육을 진행해 왔으며 2009년 7월 공식으로 출범했다. <성공하는 10대들의 7가지 습관>, , <교육자를 위한 창의적 교수법> 등 세계적으로 검증된 리더십 및 코칭, 교수법 교육을 전하고 있으며, 통합적 관점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여 전인적 교육의 성공적인 모델을 창출하고 있다.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의 교육은 고양외고, 대원외고, 문정중, 정의여고, 한국과학영재학교, 홍대부속초 등의 국내 초중고 학교와 현대백화점, 쌍용자동차, 소년한국일보, 스카우트 연맹, 순천시청 등 다수의 정부기관과 기업에서 진행되었다.

웹사이트: http://kjlc.co.kr

연락처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이성권
02-2106-40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