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울시 U-러닝 서비스’ 이용 저소득층 청소년과 ‘KT롤스터 게임단 선수들이 함께하는 행사’ 개최
- KT 롤스터 선수들과 게임 대결 및 대화시간 가져
- KT, 교육 사업 전국으로 확대시켜 나갈 계획
이영호, 박정석 등 인기 선수와 함께하는 스타크래프트 게임 대결, 선수단 물품 기증, 싸인회 등이 열렸다. 특히 게임 대결 시 선수들에겐 다양한 방식의 핸디캡을 적용해 청소년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게임 대진 이후 진행된 ‘선수와의 대화’ 시간에는 청소년들이 선수들의 어렸을 때 꿈에 대해 물어보는 등 평소 궁금했던 다양한 질문이 오가며 뜨거운 호응이 있었다.
‘서울시 U-러닝 사업’은 저소득층 청소년의 학업 성취도 향상과 인성 개발을 위한 서울시의 교육복지 서비스로 서울시내 초·중등 학생 3,000명이 그 혜택을 누리고 있다. 작년 한해 운영결과 U-러닝서비스를 이용한 학생들의 전반적인 성적향상이 있었고 과목별로는 국어 55%, 수학 46%, 사회 47%, 과학 50%, 영어 34%의 성적 상승률이 나타나 부모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참고자료)
KT는 이 사업의 운영 주체로서 2010년 시범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였고, 2011년에는 온라인학습 서비스인 7WISE홈스터디, 전문 학습매니저의 개인생활상담, 학습관리 서비스 등 품질 높은 러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 올레TV 본부장 이영렬 상무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청소년들이 U-러닝 학습 및 생활 전반에 활력소를 얻기를 기대하며, 더욱 많은 청소년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각 지자체들과 함께 교육 사업을 전국적으로 확대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