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6월 2일 IBM 클라우드 포럼 개최

뉴스 제공
한국IBM
2011-05-25 11:50
서울--(뉴스와이어)--한국IBM(대표 이휘성, www.ibm.com/kr)은 오는 6월 2일(목)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Get on the Cloud’를 주제로 기업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IBM 클라우드 포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는 새로운 성장 기회로 떠오르고 있는 클라우드를 기업에서 성공적으로 도입, 운영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각 산업/기업별 가장 최적화된 클라우드 운영 및 전략 방법에 대해서 소개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기업들의 성공사례도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포럼에서는 클라우드 도입의 성공사례로 주목받는 주요 기업들이 클라우드 도입 핵심 성공요소에 대해 공유하는 패널토의가 진행되며, IBM의 각 사업부문 리더들이 클라우드의 성공적인 도입에 관한 다양한 관점을 토론을 통해 공유하는 대담회 등 실질적인 클라우드 적용방안에 대한 통찰력을 제시하는 이색적인 프로그램들이 눈에 띈다.

또한, ▲클라우드 도입시 전략과 운영 ▲클라우드에 적합한 워크로드 소개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를 위한 스마터 컴퓨팅 등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하는 고객의 단계에 따라 3가지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클라우드에 적합한 워크로드 소개 트랙에서는 개발 및 테스트를 위한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하며 사용한 만큼만 과금하는 방식의 더욱 강력해진 엔터프라이즈급 퍼블릭클라우드, IBM 스마트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이밖에, 스마트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론칭 기념 선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IBM 클라우드 컴퓨팅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주은심 전무는 “이제 클라우드는 기술적인 부분을 검토하는 단계를 넘어서 실제 업무에 적용하여 비즈니스로서의 전략적인 결과를 얻어내야 할 때라고 본다”며 “앞으로 산업 컨버전스 시대에 새로운 성장 기회가 될 클라우드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오는 30일 18시까지 http://www.ibm.com/kr/ibmcloud/에서 사전 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IBM 클라우드 웹사이트(www.ibmcloud.co.kr)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 02-3781-8367)

웹사이트: http://www.ibm.com/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비즈컴
황재모 과장
02-511-9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