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패션 코칭 프로그램 ‘트렌드 톡’ 신설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11-05-26 09:07
서울--(뉴스와이어)--현대홈쇼핑(www.hmall.com)이 패션 코칭 프로그램 ‘트렌드 톡(Trend Talk)’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5월 27일(금) 밤 11시 50분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70분간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트렌드 톡’은 인기 케이블TV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3’에서 신예 디자이너들의 멘토로 출연 중인 홍익대 간호섭 교수와 패션 뷰티 전문 쇼호스트 2명이 출연해 다채로운 패션 정보와 코디 노하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밤 같은 시간에 고정 편성되는 ‘트렌드 톡’은 상품 판매를 위한 쇼호스트의 설명 위주의 방송 연출을 탈피해 고객들이 재미를 느끼며 최신 패션 정보와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패션 디자인을 가르치는 교수이자 디자이너를 배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날카로운 비평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홍익대학교 섬유미술패션디자인과 간호섭 교수가 프로그램 메인 MC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홈쇼핑 방송제작팀 박재형 PD는 “트렌드 톡은 유명 연예인의 스타일링을 그대로 재현하기 보다는 일반인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패션 코디법을 제안해 기존 프로그램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간호섭 교수의 출연은 무조건 유행을 따르기 보다는 미적 감각을 살린 최고의 코디법을 선보여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트렌드 톡은 일반인을 예쁘게 보이게 하는 코디법을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파파라치 톡’이라는 코너를 선보인다. 이 코너에서는 일반인의 평소 옷차림을 간호섭 교수의 제안으로 최신 패션 트렌드에 맞게 변신시켜주는 메이크 오버(make over)를 보여준다. 또한 명품 바이어, 패션 잡지 에디터 등 패션업에 종사하는 인물들이 판매 상품에 대해 거침없는 평가를 나누는 인터뷰 코너 ‘에디터스 톡(Editor’s Talk)‘, 당일 판매하는 상품 중 가장 구매 혜택이 좋은 아이템 1개를 선정해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프라이스 톡(Price Talk)' 코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트렌디한 코디법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간호섭 교수가 추천하는 아이템을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현대홈쇼핑은 5월 27일(금) 첫 방송에서 멀버리 알렉사 오버사이즈백(197만 8200원), 멀버리 틸리백(214만 2000원), 에스라린 네이비 큐롯 팬츠(6만 9900원)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통해 최고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전문적인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30대~40대 초반의 미시족, 골드미스족을 타겟으로 단품 액세서리부터 고가의 명품까지 홈쇼핑 상품을 가장 멋지게 소화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를 위해 현대홈쇼핑은 간호섭 교수 뿐만 아니라 김동은, 노양선 등 현대홈쇼핑의 패션, 뷰티, 명품을 도맡고 있는 정상급 쇼호스트들을 공동 진행자로 배정했다.

현대홈쇼핑 문재수 방송제작팀장은 “트렌드 톡과 같이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를 적용한 프로그램들은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켜 두터운 고정 고객을 얻을 수 있다”며 “스타일에 남다른 관심을 보이는 여심(女心)을 잡기 위해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패션 정보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양혜영 선임
02-2143-2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