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벨 위페르’ 내한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코파카바나’ 26일 대개봉

뉴스 제공
알티캐스트 코스닥 085810
2011-05-26 11:1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3대 영화제 연기상 석권, 칸영화제 여우주연상 2회 수상에 빛나는 프랑스의 세계적 여배우 이자벨 위페르가 축제처럼 살고 싶은 사랑스러운 여인으로 열연한 신작 <코파카바나>(수입/배급: ㈜티캐스트)의 개봉과 그녀의 특별 사진전 개막에 맞춰 한국을 방문한다.

위대한 그녀가 한국에 온다! 13년 만에 돌아온 기회!
<코파카바나> 개봉과 [이자벨 위페르: 위대한 그녀] 사진전 개막 기념!

<피아니스트>와 <8명의 여인들>의 세계적인 여배우 이자벨 위페르가 영화 <코파카바나>의 한국 개봉에 맞춰 그녀를 기다려온 국내 팬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한국을 찾는다.

칸영화제, 베니스영화제, 베를린영화제 등 세계 3대 영화제에서 연기상을 석권하고 프랑스 누벨바그의 거장 클로드 샤브롤의 <비올레트 노지에르>와 미카엘 하네케의 <피아니스트>를 통해 칸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2회 수상하는 등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여배우’라 불리우는 그녀. 1975년 이후 출연한 영화 16편 모두가 칸영화제 본선에 올라 놀라운 연기력뿐만 아니라 작품을 보는 뛰어난 안목까지 지닌 최고의 여배우라는 평을 받고 있다.

오는 5월 26일 개봉하는 그녀의 신작 <코파카바나>는 달라도 너무 다른 엄마와 딸이 함께 행복해지기 위한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작품. 전작들에서 보여준 예민하고 이지적인 이미지들을 과감히 벗어 던진 그녀의 사랑스러운 연기 변신과 친딸 롤리타 샤마와 함께 펼친 사실감 넘치는 모녀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영화의 개봉에 맞춰 그녀의 내한이 결정되며 언론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녀의 이번 내한은 1998년 부산국제영화제 이후 두 번째이지만 그 후 <피아니스트>와 <8명의 여인들>을 통해 그녀의 연기력과 매력이 더욱 널리 알려졌다는 점에서 그녀의 이번 내한 소식은 벌써부터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한다.

뿐만 아니라 그녀의 이번 내한은 5월 29일부터 한미사진미술관에서 열리는 [이자벨 위페르: 위대한 그녀]라는 이자벨 위페르 사진/영상작품전을 기념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한 명의 배우를 오마쥬로 한 최초의 사진전인 [이자벨 위페르: 위대한 그녀]는 뉴욕을 시작으로 베를린, 마드리드, 도쿄 등 7개 도시를 순회하여 60만명 이상의 관람객을 유치하며 2010 유럽전역 영화배우 선호도에서 1위를 차지한 이자벨 위페르의 위용을 보여주었다.

그녀의 모습을 담기 위해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 로버트 프랭크, 리차드 아베돈, 에두아르 부바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 60여명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한국에서는 천경우 작가가 직접 프랑스를 방문해 이자벨 위페르의 사진을 촬영함으로써 한국전시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자벨 위페르의 내한 결정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코파카바나>는 5월 26일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해지는 미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알티캐스트 개요
알티캐스트는 디지털 데이터방송 서비스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데이터 방송의 핵심 시스템인 디지털 데이터방송용 컨텐츠 저작도구, 데이터방송용 서버 시스템, 셋탑박스 미들웨어에 이르는 양방향 디지털 TV 서비스 토털(end-to-end)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국제 방송 표준방식 (DVB-MHP, tru2way) 및 IPTV, TV on Hand 서비스에 기반한 데이터 방송 표준 미들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알티캐스트는 세계 최초로 DVB-MHP 및 tru2way 방식의 end-to-end 토털 솔루션을 구현, 상용화에 성공하여 전세계 디지털 데이터방송 업계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앞선 iTV 서비스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로 인정 받고 있으며, 최근 새롭게 부상하는 IPTV, DMB, DAB, DVB-H등의 모바일 TV 환경의 솔루션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lticast.co.kr

연락처

프리비젼
02-511-58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