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Winds, 포괄적 스위치 포트 매핑을 위한 사용자 장치 트래커(UDT) 도입

- 새로운 독립형 제품은 스위치 포트 추적, 히스토리 데이터, 스위치 용량 분석 및 감시리스트 경보를 제공한다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1-05-26 13:17
오스틴 텍사스주--(뉴스와이어)--강력하고 경제적인 IT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업체인 SolarWinds® Inc.(NYSE: SWI)에서 최신의 네트워크 관리를 제공하는 SolarWinds 사용자장치 트래커(UDT)를 발표하였다. 독립형 제품이나 다른 SolarWinds제품에 포함되어 제공되는 SolarWinds UDT는 네트워크 엔지니어와 IT전문가가 네트워크 장치의 현재 및 과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단지 IP주소, 호스트네임 또는 MAC주소를 참고하여 SolarWinds UDT는 쉽게 장치의 위치를 찾아내고 스위치이름, 포트, 포트 명세, VLAN 및 기타 정보를 검색한다. 사용자는 네트워크에 특정한 장치가 접속할 때 경보를 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SolarWinds의 제품 마케팅 및 관리 부사장 Sanjay Castelino는 “UDT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고가의 스위치 포트추적 어플라이언스의 장치 추적 및 포렌식 히스토리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IT관리자가 사용되지 않는 포트들을 재활용하고 스위치간 사용량의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을 주도록 스위치 용량을 분석해준다. 이 기능은 비싸고 불필요한 스위치 구매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하여 예산을 절감해준다.”

SolarWinds의 UDT는 연결된 장치의 위치에 즉각적인 접근을 가능하게 하는 강력하고, 경제적이며 사용이 쉬운 스위치 포트 추적 솔루션을 네트워크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SolarWinds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Network Performance Monitor)와 결합될 때, 사용자는 일관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통합경보 및 보고서 엔진을 추가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SolarWinds 사용자 장치 트래커의 주요 특징:

· 확인된 불법 장치들을 포함하는 네트워크 장치의 위치확인
· IP주소, 호스트네임 또는 MAC주소를 이용한 검색
· 현재 연결되거나 연결되지 않은 장치의 현재 위치 및 위치 히스토리의 확인 또는 장치가 향후에 네트워크에 연결될 때 알리도록 감시목록에 추가

스위치 용량 표시

· 스위치 별 개별 포트 표시로 미사용 포트를 재사용하고 불필요하고 고가의 스위치 구매를 방지
· 거의 최대 용량으로 운영되는 스위치의 검색

자동 네트워크 검색 및 장치 감시목록 일정수립

· 네트워크의 신규 스위치를 즉각적으로 감시
· 특정 장치가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순간 알려주어 네트워크 위협 및 이벤트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도록 해줌

지원의 말

“과거에는 MAC 또는 IP주소가 있는 곳을 확인하기 위해 고가의 시스템을 투자하지 않으면 수동으로 작업해야 했다. UDT는 내가 추적을 위해 스프레드시트를 필요로 했던 백 여 개의 VLAN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Denton County Technology Services의 선임 인프라 관리자 Don Click가 말했다. “과거에 바이러스에 감염된 장치가 있을 경우,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이제 장치이름을 입력하면 즉시 그것을 찾을 수 있다. 네트워크 장치 인벤토리 정리를 시작하면 UDT는 몇 시간이 아닌 며칠의 시간을 절약해줄 것이다.”

“네트워크에 무엇이 실행되고 있는가라는 오래된 질문은 지난 수 년 동안 더욱 복잡해지고 있다. 네트워크 장치들은 수량 및 다양성에서 모두 증가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감시와 관리는 더 이상 수동적인 작업이 아니다”라고 기업관리협회(Enterprise Management Associates)의 관리연구이사 Jim Frey는 말했다. “운영자는 관리와 빠른 의사결정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도구를 필요로 한다. SolarWinds 사용자 장치 트래커와 같은 제품들은 네트워크 상에 원하거나 원치 않는 장치들을 빠르고 별 어려움 없이 식별하고 위치를 알아내며 항상 최신정보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는 보다 신속한 사고대응뿐만 아니라 더욱 개선된 자산관리를 의미하여 일상 운영업무에 상당한 이점을 준다.”

가격 및 구매

SolarWinds 사용자 장치 트래커는 현재 구매가능하며 가격은 1년 유지보수 포함 $1,795불 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SolarWinds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으며 30일 무료 평가판을 다운로드 하거나 866.530.8100으로 연락하면 된다.

SolarWinds 관련 정보

SolarWinds (NYSE: SWI)는 포춘 500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 까지 전세계 고객에게 강력하고 경제적인 IT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기존 기업 소프트웨어의 “현상(status quo)”이 되어온 장애들을 제거한다. SolarWinds의 제품들은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용과 유지보수가 쉽고 사용자의 관리 우선순위를 반영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 규모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온라인 사용자 커뮤니티 thwack는 수 만 명의 IT전문가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을 공유하며 모든 SolarWinds 제품의 개발에 참여하는 집합 장소이다. 지금 http://www.solarwinds.com에서 보다 많은 것을 알아 볼 수 있다.

SolarWinds, SolarWinds.com 및 Orion은 SolarWinds의 등록상표이다. 언급된 모든 다른 회사 및 제품명들은 단지 식별 목적으로 사용되며 해당 회사들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연락처

Tiffany Nels
+1 512.682.9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