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금강산지역 관광종사원 친절서비스 교육 시행
이번에 실시될 시범 교육은 총 9회에 걸쳐 2시간씩 실시되며 고객 응대법, 고객감동 서비스 마인드, 이미지 메이킹, 판매기법 향상 기법 등 이론과 실습이 고루게 이루어진다.
공사는 시범 교육을 통해 금강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보다 나은 인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을 기대하며 나아가 북측과 협의하여 금강산 여관 등지에서 근무하는 북한 종사원으로 교육 대상을 확대, 관광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여 금강산 관광 뿐 아니라 남북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관광인력지원센터 인력개발팀 이형연 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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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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