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테크시스템, ‘ThinkWise Mobile’ 어플 출시

뉴스 제공
심테크시스템
2011-05-26 16:38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디지털마인드맵 전문 업체 심테크시스템(대표 정영교, www.thinkwise.co.kr)에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ThinkWise Mobile’을 무료로 출시했다.

ThinkWise Mobile은 스마트폰에 맵 형태의 메모를 작성하고, 작성한 메모를 자유롭게 편집, 저장, 전송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이다. 음성으로 메모가 가능해 어떤 상황에서도 떠오른 아이디어를 즉각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 정리된 내용을 PC용 ThinkWise에서 편집해 오피스, 한글, 정음글로벌 문서로 변환이 가능해 별도의 문서 작업을 거치지 않아 문서작업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반대로 PC용 ThinkWise에서 정리된 마인드맵 문서는 웹 폴더를 공유해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불러와 편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ThinkWise Mobile 애플리케이션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출시기념 이벤트로 최신 아이패드, 갤럭시탭, ThinkWise 정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안드로이드폰뿐 아니라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hinkwis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심테크시스템 개요
1991년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시작한 (주)심테크시스템은 세상을 바꾸는 창의적 고부가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작지만 강한 세계적인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998년 처음 개발된 이후 지속적으로 신모델을 선보이며 세계 시장의 인정을 받고 있다. 씽크와이즈(ThinkWise)는 수출명 마인드맵퍼(MindMapper)라는 브랜드로 영어, 독일어, 일본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등 9개 언어로 개발되어 해외에 수출되고 있다. 보급된 국가는 미주, 유럽, 아시아를 아울러 76개국에 이른다. 2002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에 현지법인이 설립되었다. 국내에서는 육군, 해군본부, 대법원을 비롯해 미군(US Army), 포스코, 삼성전자, 해태, 크라운, 인천공항공사,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업무를 위해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ise.co.kr

연락처

심테크시스템 마케팅팀
김창섭 부장
02-587-4956, 010-5418-8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