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위대한 이벤트’ 연다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대표기업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는 업계 명품으로 손꼽히는 빌링햄(BILLINGHAM) 가방과 짓조(GITZO) 제품 중 신제품 ‘GITZO GT1542T’ 출시를 기념하는 ‘세기피앤씨 위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빌링햄 가방(하들리 디지털, 파우치 제외)을 구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루이까또즈 시계(20만원 상당)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GITZO GT1542T’ 구입 시 한정수량 짓조 GC5210 스트랩(4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한 짓조 트래블러 삼각대 사용고객을 위한 GC1201T 트래블러 가방 5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5월 26일부터 6월 24일까지이며, 빌링햄의 경우 사은품 배송은 6월 30일 일괄배송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행사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형 쿠폰과 영수증을 확인하여 홈페이지 www.saeki.co.kr에 응모하면 된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