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식 개최

2011-05-27 22:00
서울--(뉴스와이어)--“스무살, 삼전복지관 지역주민과 사랑에 빠지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동준스님)에서는 2011년 5월 27일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20년 동안 함께 해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주민과 관계자 600여명을 초대하여 개관 20주년 기념식 “스무살, 삼전복지관 지역주민과 사랑에 빠지다”를 진행하였다.

송파구청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날 행사는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직원 일동이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윤리경영선언”을 하는 것으로 개회를 시작하였으며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이사장(태원 큰스님), 송파구청 복지문화국장(이성돌), 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 협회장(공상길), 서울시 사회복지기관 기관장 등 각계각층의 지역 내 인사가 함께 참여하여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관 20주년을 축하하였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이사장 태원 큰스님은 “모두가 행복한 자비복지 세상을 꿈꾸는 승가원과 함께 20주년으로 성인이 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이 앞으로도 법률정신, 복지정신, 자비정신에 입각하여 투명하고, 전문성을 갖춘 승가원의 대표 사회복지관이 되기를 기원 한다”라고 축하 인사를 하였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식을 주최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장(동준스님)은 “물을 마시는 사람이 우물을 판 사람의 노고를 잊지 않듯이 언제나 저희 복지관을 아끼고 지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개관 20돌을 맞이한 삼전복지관이 또 한 번의 힘찬 도약을 준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특별히 이날은 자원봉사자, 후원자, 직원들에게 표창장, 공로상을 시상하였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아동 및 직원들이 나와 그동안 갈고 닦은 댄스를 선보였으며 마지막 순서로 “난타 하이라이트 공연”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기념식의 재미를 더하였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요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이다.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http://www.facebook.com/samjeonwc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홍보팀
임소연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